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키즈 필릭스가 '빼빼로데이에 막대과자를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11월 7일부터 11월 13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빼빼로데이에 막대과자를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가 하트 1800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필릭스가 소속된 스트레이키즈는 11월부터 '스트레이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2일~13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공연했다. 이어 내년 2월 2일~3일 태국 방콕, 5일 싱가포르, 17일~18일 호주 멜버른, 21일~22일 시드니, 3월 22일~23일 미국 애틀랜타, 26일~27일 포트워스까지 동남아시아, 호주, 미국 등 전 세계 각지에 있는 팬들과 만난다.

2위는 하트 1608개를 획득한 방탄소년단 뷔가 차지했다. 뷔가 소속된 방탄소년단은 최근 유럽 최대 음악 시상식인 'MTV Europe Music Awards'(이하 'MTV EMA')에서 5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은 독일 뒤셀도르프의 PSD 방크돔에서 개최된 '2022 MTV EMA'에서 '비기스트 팬(Biggest Fans)' 부문을 수상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2018년부터 5년 연속 '비기스트 팬' 상을 거머쥐었다.

다음으로 엔하이픈 선우가 하트 359개를 받아 3위를 기록했다. 선우가 소속된 엔하이픈은 지난 7월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는 국내 K팝 신에서는 생소한 시카고 드릴 장르로, 스스로의 의지대로 새로운 미래를 그려 갈 일곱 소년이 동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라고 선언하는 곡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동물원에 같이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동물원에 같이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석양을 함께 보고 싶은 여자 가수는?', '석양을 함께 보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