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심이 통한 JIN라면” 방탄소년단 진의 라면 광고 '폭발적 반응'->유튜브 인기 동영상
지난 11일 오뚜기가 진을 진라면 모델로 발탁한 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뚜기 진라면] 마침내 진심이 통했다! 진라면 좋아해~♥"와 "[오뚜기 진라면] 우리는 진심이 닮았으니까! 진라면 좋아해~!♥" 영상을 공개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JIN심이 통한 JIN라면” 방탄소년단 진의 라면 광고 '폭발적 반응'->유튜브 인기 동영상
조각상 같은 비주얼로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을 양쪽에 둔 채 선택하기 어렵다는 듯 고개를 으쓱한 진은 이내 LP를 들고 "음악만큼 먹는 데도 진심이거든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깔끔하고 우아한 라면 먹방을 선보였다.

"진, 라면 좋아해?"라고 묻는 질문에 "나 진라면 좋아해!"라고 말하며 반짝이는 눈빛으로 표정 연기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또한 감탄하게 했다.

특히 마지만 부분에 진이 부르는 "오뚜기 진~라면"이라는 멜로디와 진의 표정이 광고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며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JIN심이 통한 JIN라면” 방탄소년단 진의 라면 광고 '폭발적 반응'->유튜브 인기 동영상
진의 진라면 광고 영상은 광고로서 이례적으로 유튜브 인기 동영상 9위에 오르며 진의 극강의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JIN심이 통한 JIN라면” 방탄소년단 진의 라면 광고 '폭발적 반응'->유튜브 인기 동영상
한편 진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조리된 진라면 매운맛, 김치 등과 함께 "맛있네"라는 글을 게재,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다음날 위버스에서 진에게 광고를 많이 찍으라는 팬의 요청에 “저는 돈 버는 거보다 아미들 즐거울 일 하는게 우선이라 사실 광고 잘 안합니다”라는 글을 남겨 광고 촬영조차 팬들의 열망을 반영했다는 큰 사랑에 가슴 뭉클해지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JIN심이 통한 JIN라면” 방탄소년단 진의 라면 광고 '폭발적 반응'->유튜브 인기 동영상
한편 진의 'The Astronaut'은 11월 8일 빌보드 차트가 발표한 '빌보드 핫 100'(Billboard Hot 100/11월 12일 자)에서 51위로 첫 진입, 역대 한국 솔로곡 중 싸이의 '젠틀맨' 다음 두 번째로 높은 순위 데뷔이자, 최근 10년간 발매된 한국 솔로곡 중 빌보드 핫 100에 가장 높은 순위로 데뷔 진입을 한 대기록을 달성하며 세계 제1의 음악 시장인 미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보컬킹 진의 인기와 파워를 실감케 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