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137만 구독자' 신세경, 럭셔리 새 집으로 이사…5개월 만에 컴백
[종합] '137만 구독자' 신세경, 럭셔리 새 집으로 이사…5개월 만에 컴백
배우 신세경이 이사했다.

11일 신세경의 유튜브 채널인 ‘신세경 sjkuksee’에는 “저 이사했어요! 새 집 첫 브이로그, 제주 여행, 보늬밤 조림 만들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신세경은 "여러분 잘 지내셨냐, 저는 잘 지냈다. 영상을 너무 드문드문 올리는 것 같아 죄송하다"며 "이 책상에서 편집을 하게 될 것 같다. 아직 정리 중이라 어떻게 바뀔지는 모른다"고 이야기했다. 지난 4월 말 영상 공개 후(Shorts 제외) 무려 5개월 여 만이라 사과를 한 것.

이어 신세경은 보조 주방을 공개하며 이 곳에서 베이킹을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보조 주방에는 반죽기, 블랜더 등 다양한 베이킹 도구들이 위치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신세경은 외출한 모습, 외출 후 집에 복귀해 소파에 누운 모습도 공개했다. 반려견과의 산책까지 일상을 전했다.

촬영 차 제주도로 떠난 신세경은 식사를 하며 맛있다고 감탄하기도. 먹방 영상과 함께 송악산 방문 등 다양한 제주 여행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이외에도 스케줄을 끝내고 돌아온 신세경은 보늬밤 조림을 만들고 시식하며 소박한 일상을 보냈다.

한편 신세경은 내년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2'에 출연을 결정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