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민♥조예영, "다음날은 완전 '쭈왑쭈왑'"…입술까지 '화끈한 애정 표현' [TEN★]


한정민♥조예영, "다음날은 완전 '쭈왑쭈왑'"…입술까지 '화끈한 애정 표현' [TEN★]
사진=한정민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한정민 인스타그램 캡처
'돌싱글즈3' 한정민, 조예영이 서로를 향한 애정 가득한 모습을 드러냈다.

한정민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돌싱빌리지 미공개 영상• (올인커플은 찐텐이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돌싱글즈3' 촬영 당시 모습. 두 사람은 포옹을 하며 행복해한다. 조예영은 "앗! 내가 올리려고 아껴둔 건데. 포옹하고 갈 땐 쑥쓰러해. 사랑해"라고 댓글을 썼다. 이에 한정민은 "저땐 부끄러웠지. 그 다음날은 완전, 쭈왑쭈왑"이라면서 입술 이모티콘(💋)을 남겨 화끈하게 애정을 표현했다. 또한 조예영이 "핵폭탄까지야?"라고 하자 한정민은 "더 강한 거 찾아야겠어"라며 장난기 가득한 면모를 드러냈다.

'돌싱글즈3' 또 다른 출연자인 전다빈은 "직관하다 카메라 든 나 칭찬해줘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한정민은 "좋은 영상 만들어준 '전다빈' 카메라 감독님 감사합니다"라며 재치 있는 답글을 달았다.

한정민, 조예영은 MBN '돌싱글즈3'을 통해 만나 교제하고 있으며, 내년에 재혼할 계획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