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로몬, 모교에 장학금 1,000만원 전달
가수 이솔로몬의 생일을 맞아 공식 팬카페 팬들이 선한 영향력을 펼쳐 눈길을 끈다.

이솔로몬 공식팬카페는 이솔로몬의 모교인 대구시에 위치한 대구고등학교(교장 서재용)에 지난 10일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 금액은 대구고 학생들의 복지와 자치활동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이솔로몬 공식 팬카페 관계자는 “팬카페 회원들과 가수님의 생일 축하 이벤트를 고민하다 모교에 장학금을 전달하는 것으로 뜻이 모아졌다”며 “이번 장학금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 학업에 정진 중인 학생들에게 요긴하게 쓰였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솔로몬 공식 팬카페는 지난 3월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 등 대형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5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또한, 이솔로몬 공식 팬카페는 가수 이솔로몬 생일을 맞이해 홍대, 신촌, 강남 일대에 생일 축하영상 메시지를 띄운다. 홍대입구역 환승통로에 설치된 DS 4기(8월 9일~8월 15일), 강남 씨티빌딩 G-Vision(8월 14일), 신촌 유플렉스 전광판(8월 13일~8월 15일)에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 팬들의 사랑을 담은 축하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가수 이솔로몬은 지난해 ‘내일은 국민가수’라는 타이틀의 오디션에 참가해 최종 3위를 입상하며 어릴 적 꿈꾸던 가수의 길을 걷게 됐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