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백악관은 거들 뿐...치명적 섹시美 "수트의 정석"
방탄소년단(BTS) 뷔가 남다른 비율과 빈틈없는 비주얼로 환상적인 수트핏을 자랑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9일 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에 백악관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31일(현지시간)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백악관에 초청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아시아계 대상 혐오범죄와 포용 등에 대해 환담을 나눴다.

공개된 사진에서 뷔는 백악관을 배경으로 햇빛에 눈이 부신 듯 눈을 살짝 감고 편안하고 기분 좋은 표정으로 서 있었다.
방탄소년단 뷔, 백악관은 거들 뿐...치명적 섹시美 "수트의 정석"
블랙수트를 착용한 뷔는 남다른 비율로 그야말로 완벽한 수트의 정석을 보여주며 뛰어난 패션센스를 뽐냈다. 큰 키와 긴 팔다리가 돋보이는 탄탄한 슬랜더 몸매를 자랑하는 뷔는 남자다운 섹시함과 댄디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한 장의 사진에는 워싱턴의 푸른 하늘과 구름을 배경으로 워싱턴 기념탑과 토마스 제퍼슨 기념관이 담겨 뷔가 바라본 풍경을 팬들에게 고스란히 전하고자 하는 따스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뷔가 사진을 찍은 장소는 앞서 공개한 멤버들의 사진과 같은 자리였으며 하늘의 구름 모양까지 같아서 웃음을 자아냈다. 팬들은 “태형아 보고 싶었어” “저기가 촬영 명당자리인가 봐” “사진 찍으려고 모두 줄 서 있었다고 생각하니 너무 귀여워” “너무 반가워 눈물났어” “작년처럼 컴백 전에 잊지 않고 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