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에고이스트가 2022 여름 컬렉션을 5월 16일 제이씨패밀리(대표:김예철) 공식몰인 ‘더에이몰’과 전국매장을 통해 공개한다.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에고이스트의 이번 여름 컬렉션은 데일리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부터 드레스업 할 수 있는 아이템까지 전부 아우른다. 이는 팬데믹에서 엔데믹 일상으로 가는 움직임에 동참하고자 하는 에고이스트의 의도가 담겨있다. 이전과는 변화할 일상의 태도, 다채로운 상황과 장소에서 여러 스타일의 방식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자 한 것.

이러한 의도에 맞게 여름 컬렉션은 독립적으로도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아이템을 위주로 구성됐다. 또한, 에고이스트만의 독창적 핏과 착용감은 물론, 경쾌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색감으로 이뤄져 너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유니크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브랜드 특유의 크래프트적 터치감과 볼륨감, 테일러링으로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킨 점이 특징이다.
이번 여름 컬렉션 역시 에고이스트의 뮤즈 박민영과 함께 진행되어 시너지를 발휘했다. 에고이스트 관계자는 “여름 컬렉션 오픈 이후 VR, 유튜브, 매장 방문 등 다양한 컨텐츠를 계속 박민영과 함께 만들어 갈 예정”이라며, “또한, 최근 자사의 여름 신상품들은 파워 유튜버인 옆집언니 최실장을 통해서도 소개되어 반응이 폭발적이라 높은 기대를 가져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