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여백' 무대 영상, 37번째 1000만 뷰 기록…감성 장인 히어로


가수 임영웅이 부른 '여백' 영상이 37번째로 1000만 뷰 영상으로 등극했다.

지난해 4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여백]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곡 '여백'을 열창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4월 13일 오후 기준 1000만 뷰를 넘어섰다.

13일 기준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33개의 영상과 TV조선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3개의 영상, 그리고 모스트 콘텐츠 유튜브 채널에 1개 영상을 포함해 1000만 조회수가 넘는 영상은 총 37개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한다. 최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돋보인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임영웅이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와 희망을 노래한다. 임영웅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정규 1집 'IM HERO'(아임 히어로)의 수록곡 '우리들의 블루스'를 선공개한다.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와 동명을 계기로 손잡으며, 음원 발표에 하루 앞선 16일 방영되는 드라마 3회를 통해 팬들을 처음으로 만난다.

임영웅의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배우들의 감정에 힘을 보태며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가는 동시에 정규 앨범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며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