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레드벨벳 웬디, 슬기 이어 코로나 확진 "3차까지 접종, 스케줄 즉시 중단"
그룹 레드벨벳의 웬디가 코로나에 확진됐다.

2일 SM엔터테인먼트는 "레드벨벳 웬디가 금일(2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웬디는 코로나19 백신 3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별다른 증상은 없으며, 즉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중이다.

소속사는 "이에 따라 라디오, 팬사인회 등 예정되어있던 스케줄은 부득이하게 취소됐다"며 "당사는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벨벳은 최근 '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필 마이 리듬)으로 컴백했다. 웬디에 앞서 멤버 슬기가 지난달 30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바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레드벨벳 웬디가 금일(2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웬디는 코로나19 백신 3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별다른 증상은 없으며, 즉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중입니다.

이에 따라 라디오, 팬사인회 등 예정되어있던 스케줄은 부득이하게 취소되었음을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