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BT21 알제이 신제품 나오자마자 '품절킹' 슈퍼스타 글로우도 빼닯아
방탄소년단(BTS)진의 캐릭터 BT21 RJ(알제이) 인형이 17일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 '라인프렌즈(LINE FRIENDS'에 신제품으로 출시 되자마자 스트리트무드 백참 인형과 스트리트무드 스탠딩 인형 모두 빠르게 품절되며, '글로벌 슈퍼스타' 인형임을 입증했다.

방탄소년단 진, BT21 알제이 신제품 나오자마자 '품절킹' 슈퍼스타 글로우도 빼닯아
방탄소년단 콘텐츠를 통해 직접 기획부터 스케치까지 오랜 시간 애정을 갖고 만들어진 알제이는 진이 평소 아들이라 칭할 만큼 애정을 갖고 있는 캐릭터다.



진은 자신의 캐릭터 소개시 "알제이의 매력은 굉장히 폭신폭신해서 포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루 일정을 끝내고 집에 돌아와 포근한 휴식을 원하신다면 알제이를 꼭 안고 주무시기를 바랍니다"라는 말로 하루를 감싸 줄 수 애장품이 되길 염원한 바 있다.



진 또한 여러 가지의 용도로 만들어진 알제이 제품을 애용 하며 그 사랑을 입증했다. '알제이 잠옷''알제이 키링''핸드폰케이스''알제이 머리띠''알제이 목걸이'알제이 인형' 등 수많은 콘텐츠에서 진의 알제이에 대한 '찐 사랑'은 어렵지 않게 찾아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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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의 이런 바람 때문인지 진의 알제이는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출시 될 때마다 알제이의 품절 대란이 이어지자 한 팬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에 글을 올렸고 진은 "아들! 아빠는 뿌듯하다!"며 자랑스러워 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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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일 신제품 출시 되자 마자 가장 빠르게 ‘솔드 아웃’ 마크를 달며 수많은 팬들의 아쉬움과 함께 재발매 요청이 이어졌다. 이전에도 가장 빠른 솔드 아웃과 함께 가장 많은 재판매 요청으로 알제이 한정으로 재판매에 들어간 라인프렌즈의 빠른 대응을 기대하며 팬들의 기다림이 이어졌다.



또한, 알제이의 인기는 국내만 국한 된 것이 아니다. 지난달 14일 일본 라인프렌즈(LINEFRIENDS Japan) 최신 컬렉션 제품 중 'L 사이즈 알제이 인형' 제품 또한 제일 먼저 품절 되며 글로벌한 인기를 보였다.



지난 미국 콘서트에서 알제이 인형을 머리에 달고 나와 큰 인기를 끌었던 방탄소년단 진 만큼이나 진의 아이디어로 창조된 알제이 인형도 슈퍼스타의 인기를 구가하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졌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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