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세리 화이바 샷' 출시…이영지와 함께 한 광고 영상 공개
공식 홈페이지서 출시기념 기간 한정 특가 진행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는 마시는 식이섬유 음료 ‘세리 화이바 샷’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세리 화이바 샷’은 다이어트나 식단관리 등으로 배변이 힘든 사람들이나 장시간 앉아 있어 활동량이 적은 학생, 직장인, 그리고 스트레스 등으로 평소 장이 예민한 사람들을 위한 프리미엄 ‘식이섬유’ 음료다.

관계자는 “프리바이오틱스 원료 3종과 글로벌 프리미엄 식이섬유인 유기농 아카시아 식이섬유(inavea™) 함유, 그린키위 효소(ACTAZIN®)와 15곡류 효소가 함유되어 원활한 배변활동과 소화를 도와 속을 편안하게 만든다” 면서 “상쾌하고 활기찬 하루의 시작을 도와줄 급속 배변+활력 2in1포뮬러 제품이다”고 말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세리박스의 모델 이영지와 함께한 광고 영상도 공개되었다. MZ아이콘 답게 이영지만의 톡톡 튀는 개성이 잘 드러나는 ‘세리 화이바 샷’ 광고 영상은 세리박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세리 화이바 샷’은 알로에와 푸룬맛 2종으로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기간 한정 특가로 추가 1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이번 달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 되는 블랙 세리데이 프로모션 기간동안 10%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