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가 브랜드 뮤즈 박민영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뮤즈 박민영과 함께한 이번 겨울 헤리티지 라인은 재미있는 디테일들이 어우러져 완성도 있는 에고이스트만의 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관계자는 “이번에 전개하는 제품은 코디하기 좋은 체크소재의 베이직한 아이템과 함께, 연말 분위기가 나는 카드게임에서의 모티브를 얻어 유니크하면서도, 강렬한 레드와 컬러대비를 통해 엣지있게 표현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민영은 니트와 원피스, 재킷 등 겨울 헤리티지 아이템을 활용해 그녀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번 에고이스트 헤리티지 라인 신제품은 오는 10월 21일부터 전국 백화점과 오프라인 매장, ㈜제이씨패밀리 공식몰인 ‘더에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몰에서는 7일간만 한정 10% 할인 쿠폰 발급 및 랩코스(LAP COS) 드레스 퍼퓸을 선착순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과 에고이스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고이스트는 본격적인 겨울 쇼핑 시즌을 맞아 전국 백화점에서 ‘에고이스트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5일부터 총 10일간 진행되는 브랜드 위크에서는 F/W 신상품에 대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쿠폰 및 사은품 증정, 리워드 프로모션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