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초특급' 생일 불꽃 축제→한강 밤하늘 3분간 수 놓아 '화려한 장관'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생일을 기념한 초특급 불꽃 축제가 공개되며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오후 9시 1분,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9월 1일 정국의 생일을 기념해 불꽃 축제를 비롯한 라이트쇼 서포트를 유튜브 생방송 스트리밍으로 진행했다.

해당 서포트는 앞서 9월 1일에 생방송 스트리밍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우천 등으로 인해 연기된 가운데, 당일 화려하게 성료됐다.

생방송 스트리밍에서는 한강 위에 떠 있는 크루저를 등지고 양 옆 대형 스크린 2곳에서 정국의 생일 영상이 송출됐다.

또 정 중앙 'HAPPY JUNGKOOK DAY' 대형 글자와 '시차' 조형물이 보라색으로 빛을 발했고 다채로운 색으로 바뀌는 LED 조명이 생동감을 더해 눈호강을 안겼다.

크루저 외벽에는 빛으로 '어제보다 더 사랑해', 'HAPPY JK DAY' 등 문구를 띄우고 꼭대기 불타는 '정♡국' LED 글귀는 정국에 대한 정국 차이나의 뜨거운 사랑을 엿보게 했다.

그 위로 형형색색의 불꽃이 방탄소년단의 곡 'Stay', '아이돌'에 맞춰 3분 간 끝 없이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 놓으며 환상적인 장관을 연출했고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정국 차이나는 생방송 전 4단계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다고 전했고 서포트 장소는 비공개로 오직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만 공개했다.

당일 생방송 스트리밍이 공개된 이후 "여기가 불꽃놀이 맛집인가요 Stay 노래 뒤에 정♡국과 불꽃놀이 보면서 더욱 뭉클" "정국이를 사랑하는 수많은 팬들의 마음이 불꽃처럼 환하게 타오르는 것 같아" "몇 억 썼겠다 스케일 대박 ~너무 멋지다" "스케일 무슨 콘서트 같아ㅠㅠ 내년엔 꼭 현장에서 보고싶다" 정국이에 대한 사랑이 불타오르는 걸 정말로 느낌" "돈을 떠나서 이건 진짜 찐사랑 찐정성 감동" "누가 빨리 정국이한테 이 영상 보여주라주라주~" "어느 나라 왕자님 팬질하는 기분" "노래에 맞춰 불꽃 퐝퐝퐝 터지는데 소름과 감격이ㅜ" 등 국내에서 뜨거운 반응이 나타났다.

한편, 정국 차이나는 작년 정국의 생일에 해운대 앞바다에서 초대형 불꽃놀이 생일 이벤트를 한 차례 진행한 바 있다.

정국 차이나는 올해 정국의 생일에 세계 각국에서 33차에 달하는 서포트를 펼치며 압도적인 팬 화력을 과시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