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티
위키미티


위키미키(Weki Meki)가 데뷔4주년을 기념해 미공개 사진 공개부터 역대급 공연을 펼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8일 위키미키(지수연,엘리,최유정,김도연,세이,루아,리나,루시)는 데뷔4주년을 맞아 네이버NOW.(나우) '#MEETUPNOW'(밋업나우)를 통해 미니 콘서트를 개최,팬들과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위키미키는 파워풀한'Picky Picky'(피키피키)무대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미니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짧은 인사에 이어 위키미키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크로 위키미키의 데뷔4주년과 키링(위키미키 팬클럽)의3주년을 동시에 축하하며 행복한 기분을 만끽했다.팬들도 채팅창에'위키미키4주년 축하해!', '앞으로도 쭉 함께하자!'라고 환호하며 콘서트를 함께 즐겼다.

위키미키 멤버들은4주년 기념 콘서트답게 그동안 어디에서도 공개한 적 없던 사진을 최초 공개하며 추억을 회상했다.과거 연습실에서의 사진부터 데뷔 전 사진,일상 사진 등을 함께 보며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놓았다.멤버들은 다 함께4주년 기념 사진을 찍으며 훈훈하게 추억 회상 코너를 마무리,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콘서트 끝엔 편지로 서로를 향해 고마움을 전하는 위키미키의 모습이 멤버들 서로는 물론 팬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다양한 코너 뿐만 아니라'Tiki-Taka(99%)'(티키타카), 'DAZZLE DAZZLE'(대즐대즐), 'COOL'(쿨), 'OOPSY'(웁시)등의 히트곡부터'The Paradise'(더 파라다이스), 'Neverland'(네버랜드), 'Sweet dream'(스윗 드림)등 팬들을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무대들로 콘서트를 빈틈없이 꽉 채웠다.

팬들과 마음만은 함께였던 미니 콘서트를 마치며 위키미키 멤버들은"4년이란 시간동안 함께 해준 키링들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이 공존하는 것 같다.변함없이 우리를 응원해주고 지지해줘서 너무 고맙다.항상 저희 편이라고 느끼게 해줘서 고맙고,함께 같은 길을 걸어 주셔서 감사드린다.앞으로도5주년, 6주년 그 이후까지 계속 좋은 시간 많이 보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과 함께 아쉬운 작별인사를 전했다.

한편 2017년 미니1집'WEME'(위미)로 데뷔한 위키미키는 독보적인 틴크러쉬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특히'칼군무 장인'으로 불리며K-POP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이후 미니3집'HIDE and SEEK'(하이드 앤 시크)를 기점으로 위키미키는 틴크러쉬에서 한층 세련되고 강렬한 걸크러쉬로 이미지 변신,위키미키만의 새로운 정체성을 정립해 나아가고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