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미국 라디오 무대를 장악한 명품 보이스…팬심 저격❤


방탄소년단 지민이 지난 3일(한국시간) 미국 라디오 채널 시리우스XM(SiriusXM)에서 선보인 'Dynamite', 'Butter' 무대를 통해 전세계 아미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지민은 집안을 배경으로 한 'Dynamite'에서 금발 헤어와 진주 버튼 피케 티셔츠를 입고 무댕 나섰다. 편안하게 소파에 앉아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이번 'Dynamite' 무대에서 지민은 귀엽고 러블리한 표정연기와 여유로움 속 그루브 넘치는 제스처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 지민, 미국 라디오 무대를 장악한 명품 보이스…팬심 저격❤
곧바로 교차 무대를 통해 이어진 'Butter'에서 올백 헤어와 파워 숄더 포인트의 그레이 수트를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한 지민. 고난도 테크닉의 흔들림 없는 보컬 테크닉과 귀에 꽂히는 유니크한 음색을 선보이며 수준 높은 무대를 이끌었다. 여심을 자극하는 손등 키스와 'Butter'의 핵심인 1분 11초 킬링 파트 등을 선보인 그는 글로벌 톱 티어(Top-Tier) 아티스트의 뛰어난 실력을 여과없이 보여줬다.
방탄소년단 지민, 미국 라디오 무대를 장악한 명품 보이스…팬심 저격❤
평소 외국어 사용시 타고난 목소리와 세련된 발음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로 유명한 지민은 SiriusXM에서 세계적인 춤실력, 보컬리스트로서의 뛰어난 역량과 더불어 영어 인터뷰와 두 곡의 영어 가사 노래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지민은 무대에 앞서 짧게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Butter와 더불어 새 싱글이 포함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며 오는 9일 발매될 'Butter' 피지컬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