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친형 고소 후 근황
"집주인이 보증금 깎아줬다"
/사진=검은고양이 다홍 인스타그램
/사진=검은고양이 다홍 인스타그램
방송인 박수홍이 반려묘 다홍과 함께 이사를 간다.

박수홍은 지난 2일 다홍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다홍이 집 이사한다. 한 달 내내 다홍이 집 찾다가 구하지 못하고 지쳐있을 때 '이번이 마지막이다' 하고 봤던 집이 다홍이 집이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검은고양이 다홍 인스타그램
/사진=검은고양이 다홍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성품 좋은 집주인을 만나 다홍이와 편안하게 지낼 수 있을 듯하다. 보증금도 깎아주고 보자마자 안아준 따듯하신 분이다. 또 인테리어 장인이라 집이 정말 예쁘다. 다홍이 앞으로 더 귀엽고 사랑스럽게 영상 담을 수 있을 듯하다. 곧 유튜브에서 다홍이 집들이로 만나요"라고 알렸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4월 친형으로부터 수십 년 동안 출연료 및 계약금 등을 횡령당했다고 알리며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후 박수홍 측은 친형의 횡령 의혹 거부에 "수사기관과 법정에서 진실을 가리겠다"고 밝힌 바 있다. 다음은 검은고양이 다홍 인스타그램 전문이다.다홍이 집 이사합니다. 한달 내내 다홍이 집 찾다가 구하지 못하고 지쳐있을 때 “이번이 마지막이다” 하고 봤던 집이 다홍이 집이 됐습니다 ㅎ성품 좋으신 집주인분을 만나 다홍이와 편안하게 지낼 수 있을 듯 합니다. (보증금도 깎아주시고 보자마자 안아주신 따듯하신 분🖤) 집주인분이 또 인테리어 장인이셔서 집이 정말 정말 예쁩니다. 다홍이 앞으로 더 귀엽고 사랑스럽게 영상 담을 수 있을 듯 합니다 . 곧 유튜브에서 다홍이 집들이로 만나요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