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방송인 ‘장영란’,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 모델 발탁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대세 방송인 ‘장영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성분에디터는 좋은 성분(clean), 확실한 효과(effective)라는 원칙을 기반으로 하여 가장 좋은 효과를 위한 최적의 밸런스 제품을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고객들의 높은 만족감을 기반으로 한 진정성 있는 리뷰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성분에디터 측은 “언제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며, 당당하고 똑 부러지는 이미지의 장영란 씨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진정성’이라는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실제 성분에디터 지면촬영 메이킹 영상에서 장영란은 활발한 에너지와 상큼한 이미지에 딱 맞는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 제품의 콘셉트를 그대로 소화하며, 뷰티 모델로서의 매력을 뽐냈다. 더불어 세련되고 청순한 반전 매력이 담긴 장면도 공개돼 SNS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성분에디터는 장영란 모델 발탁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2일부터 8일까지 성분에디터의 대표 제품인 일명 ‘장영란 모공앰플’로 알려진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플러스’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8세대를 비롯해 참여한 전원에게는 100%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55만 상당의 성분에디터 전 제품(3명), 성분에디터의 베스트셀러 제품(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자사몰 5천원 할인 쿠폰(전원) 등이 마련되어 있다. 당첨자는 6월 11일 발표하며, 경품은 18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장영란 씨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모델 발탁 기념 프로모션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람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