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영지는 다이어트 뒤 정변의 정석을 보여준 아티스트다. 체중을 12kg을 빼자 한층 더 날렵해진 이목구비와 175cm의 큰 키가 부각되면서 랩퍼가 아닌 모델 아니냐는 평가를 받는 것.

이영지가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을 받은 곳은 세리박스다. 세리박스는 간편하게 마시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선보이며 다이어트 시장을 선도해왔다.

세리박스가 ‘하루 1잔 다이어트 워터믹스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는 다이어트 수분 습관을 위해 개발된 편하게 마시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정제 섭취가 어려운 분들의 부담을 줄이고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분말 형태로 제조되어 물에 섞어 액상 형태로 복용할 수 있다.

저녁 식 전 1일 1회, 1회 1포를 물 500ml에 넣고 잘 저은 후 마시면 되며, 푸룬농축액 함유로 맛과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잡았다. 여기에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비타민 4종을 1일 권장량 100% 함유하여 일상 생활의 활력 에너지까지 챙겼다.

주목할 점은 이 제품의 원료에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L-카르니틴)'이 함유 되 있다는 점이다. L-카르니틴은 비 단백 아미노산 성분으로 인체 내 충분한 양이 합성되지 않아 육류나 생선 등 동물성 식품으로부터 보충이 필요하다. 곡류 위주 식습관이나 다이어트, 불규칙한 식사 시 특히 부족하여 별도 섭취가 꼭 필요한 성분이다.

L-카르니틴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것 외에도 축적된 지방 연소를 촉진하는 기능도 갖고 있어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로도 인증받았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30일만에 3.1kg 체지방 감소 효과를 입증하여 새로운 개념의 다이어트 보조제 성분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영지 다이어트 보조제와 다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병두 기자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