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희, 임원희와 16살 차이
현재 영어강사 준비 중
이화여대 사회학과 출신
모친은 오르비스 인터내셔널패션 이혜경 대표
배우 황소희 / 사진=황소희 인스타그램
배우 황소희 / 사진=황소희 인스타그램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배우 임원희의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 가운데 소개팅 상대인 배우 황소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7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서 임원희는 배정남의 주선으로 황소희와 소개팅을 하게 됐다.

1986년생인 황소희는 올해 35세이며 1970년생인 임원희는 51세로 두 사람은 16살 차이다. 임원희는 황소희에게 "86년생이라는 말을 들었다. 범띠던데 저는 개띠다. 재미로 범띠와 개띠의 궁합을 봤는데 좋더라"며 호감을 표했다.

황소희는 현재 영어강사를 준비하고 있다. 임원희는 "나이 먹기 전에 하고 싶었던 것 중 하나가 영어"라고 했다. 이에 황소희가 "저한테 과외 받으시겠냐"고 묻자 임원희는 곧바로 "나는 좋다. 개인교습도 하냐"고 말했다. 황소희는 "예전에 했었고 지금은 학생을 찾고 있다"고 했다.
'겟 잇 스타일'에 출연한 황소희 / 사진=온스타일 방송 캡처
'겟 잇 스타일'에 출연한 황소희 / 사진=온스타일 방송 캡처
황소희 이화여대 사회학과 출신으로, 어머니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콜롬보를 국내로 수입한 오르비스 인터내셔널패션의 이혜경 대표다. 황소희는 14살 때 어머니인 이혜경 대표가 론칭한 브랜드의 모델로 데뷔했다.

이 대표는 2016년 tvN '현장 토크쇼-택시'에 출연했을 당시 "딸이 이화여대 법대 대학원을 준비하다가 갑자기 배우를 하겠다고 했다. 이제는 앉아서 공부하는 게 싫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 대표는 딸 황소희가 '금수저'가 아니냐는 반응에 대해 "금수저가 맞다"고 인정하기도 했다.

황소희는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 ' 최고의 연인', '내성적인 보스', '열두밤' 등에 출연했다. 뷰티·패션 프로그램 '겟 잇 스타일', '팔로우 미' 등에서 MC로 활동하기도 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