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의 남우현, 김성규 / 사진=텐아시아DB
그룹 인피니트의 남우현, 김성규 / 사진=텐아시아DB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중엽 대표가 인피니트 김성규, 남우현을 취중에 폭언하고 폭행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이중엽 대표는 14일 공식 홈페이지에 "라이브 방송에서 보여드린 경솔하고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서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는 사과문으 게재했다.

남우현, 김성규는 최근 이중엽 대표와 만난 자리에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세 사람은 편한 차림으로 술을 마셨고, 남우현과 김성규는 팬들과 소통했다. 이 대표는 남우현이 라이브를 시작하자 "네 얼굴은 80kg이니깐 그만해" "네 얼굴이 최악이야" 등 외모를 지적하고, "이 XX" 같은 욕을 했다. 남우현이 "저 사장님 XX 아니다. 욕은 하지 마세요"라고 만류했으나, 그의 폭언을 계속됐다.

특히 이 대표는 남우현의 모자를 손으로 쳤고, 남우현은 "방금 보셨죠? 절 이렇게 때리세요. 너무 때리시네"라고 웃어넘기려고 했다. 성규 역시 "사장님 내일 이불킥 하실 것 같다"고 마무리하며 방송을 종료했다.

이 방송 후 인피니트의 팬들은 이 대표의 막말과 경솔한 행동에 분노했다. 아무리 친하고 소속사 사장과 아티스트의 관계라 할지라도 욕설과 폭행은 결코 웃어넘길 수 없는 사안이라는 것. 팬들은 이 대표의 행동을 경솔하고 무례하다며 비판하고 있다

이 대표와 남우현은 물론 울림엔터테인먼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논란이 계속 되자 이 대표는 "아무리 격의 없는 사이라도 라이브 방송에서 해서는 안 될 언행이었으며 영상 내용을 확인하고 그 자리에 있었던 두 아티스트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을 보고 불편하셨을 분들과 오랜 세월 동안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두 아티스트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이하 이중엽 대표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중엽입니다.

먼저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보여드린 경솔하고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아무리 격의 없는 사이라도 라이브 방송에서 해서는 안 될 언행이었으며 영상 내용을 확인하고 그 자리에 있었던 두 아티스트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방송을 보고 불편하셨을 분들과 오랜 세월 동안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두 아티스트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 절대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언행에 주의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