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미주, '비디오스타' 동반 출연
'젓가락 몸매' 발언 논란되자
조현 사과문 게재 "죄송했어요"
가수 조현(위)와 러블리주 미주의 사진에 조현이 남긴 사과문/ 사진=텐아시아DB, 조현 인스타그램
가수 조현(위)와 러블리주 미주의 사진에 조현이 남긴 사과문/ 사진=텐아시아DB, 조현 인스타그램
그룹 베리굿의 조현이 러블리즈 멤버 미주에게 '젓가락 몸매'라고 표현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조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너무나도 아름다우시고 멋있는 '예능계 신' 미주언니. '모델처럼 길쭉한 키', '남다른 기럭지'를 예능에서 재미를 위해 극단적으로 표현해서 계속 죄송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미주의 사진을 게재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비디오스타' / 사진=MBC 에브리원
지난 19일 방송된 '비디오스타' / 사진=MBC 에브리원
해당 사진 속 미주는 남다른 몸매를 드러낸 전신 사진을 찍고 있다. 조현은 이러한 사진을 올리며 미주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뒤 "사랑합니다 언니. 항상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조현은 지난 1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미주보다 몸매가 낫다고 말한 게 사실이냐'는 MC의 질문에 "물론 언니도 예쁘시지만 젓가락 같은 몸매"라며 "나는 얼마 전에 속옷 광고도 찍었다"고 말했다.

이를 두고 일부 네티즌들은 '남의 몸매를 평가했다는 것이 무례했다'며 해당 발언을 문제 삼았다.

다음은 조현의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

너무나도 아름다우시고 멋있는 예능계 신 미주언니!!

모델처럼 길쭉한 키! 남다른 기럭지! 표현을 예능에서 재미를 위해 극단적이게 표현해서 계속 죄송했어요

사랑합니다 언니!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