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 기준 시청률 6.4% 기록" src="https://img.hankyung.com/photo/202001/2012121016241447963_1.jpg" width="200" height="144" />8일 새벽 0시 30분부터 중계된 < SBS스포츠 피겨-NRW트로피여자쇼트 >, AGB 닐슨 미디어 리서치 기준 시청률 6.4% 기록. 같은 시간 방송된 MBC 은 0.6%, KBS 1TV 은 4.2%를 기록했다. 해당 경기에서 김연아 선수는 ‘뱀파이어의 키스’를 선곡해 쇼트 프로그램 72.27점을 기록했으며 9일 진행된 일정에서도 프리 프로그램 ‘레미제라블’을 통해 129.34점을 기록, 시즌 베스트 기록을 달성하며 1위를 차지했다.
보도자료
10. 단 한 명의 힘이 얼마나 대단할 수 있는지, 그녀는 아직도 증명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사랑했고, 감사했고, 이제는 존경할 수밖에 없네요.

김영희 PD, MBC ‘나는 가수다’의 폐지설에 대해 “내년 봄 시즌3 계획 중”이라고 입장 밝혀. 당초, ‘나는 가수다’는 , 등의 폐지와 함께 12월 30일 가왕전을 끝으로 종영될 예정이라는 보도가 있었으나 이것은 당초 계획된 시즌2의 종료를 의미하며 새로운 시즌은 2013년 방송될 예정임을 전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 정말 한 명의 힘이 얼마나 대단한지, 즐거움을 줘야 할 예능국이 비탄과 절망과 불안에 시달리기를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이시영, 10일 울산에서 열린 ‘제 66회 전국아마추어 전국아마추어복싱선수권대회 겸 2013 복싱 국가대표선수 1차 선발대회’ 여자 48kg급 준결승에서 판정승. 이시영은 서울시 대표로 출전, 7-1의 점수차로 승리 했으며 11일 전남과학기술고 소속의 박초롱과 결승전을 치른다.
10 아시아
10. 하얗게 불태우기 전까지, 그녀의 거친 주먹과 매니저의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우리들의 기대는 멈추지 않습니다.

싸이, 9일(현지시간) 워싱턴DC 국립건축박물관에서 열린 자선공연에 참석. 미국 케이블 채널 TNT가 독점 주관하는 이 행사는 매년 12월 둘째 일요일에 열리는 공연으로,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참석한 오바마 대통령은 함께 말춤을 추지는 않았으나 싸이와 대화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싸이는 과거 주한미군 반대 이슈와 관련한 가사로 랩을 하고 퍼포먼스를 벌인 사실이 알려져 해당 행사에 그의 참석 취소를 요구하는 글이 백악관 홈페이지에 게재되기도 했으나 싸이측에서 미국이 아니라 전쟁에 반대하는 의미였다는 해명글과 거친 표현에 대한 사과문을 발표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 멈추지 않습니다. 태클은 뛰어넘고, 실수는 사과하고, 객석은 환호하면서 갈 데까지 가 보는 겁니다.

박명수, 오늘 19일 진행되는 대선개표방송에 야외 세트 진행자로 참여 예정. MBC는 올해 대선방송의 지향을 ‘재미있는 선거방송’으로 결정했으며, MBC 본사와 광화문 야외 세트 간 이원 생중계를 실시 할 예정이다. 박명수는 이날 구은영 아나운서와 함께 광화문에서 방송에 참여하게 된다.
보도자료
10. 한겨울 한데서 재미도 찾다가 민서애비 탈랄라. 선거방송에서 재미만 찾다가 방송사까지 탈랄라.

브라운아이드소울, 일본의 연예 기획사 에이벡스와 계약 체결 후 일본 진출 확정.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소속사를 통해 지난 11월 해당 계약이 성립되었음을 밝혔으며 “일본 활동도 한국과 크게 다르지 않게 앨범과 공연 위주가 될 것”임을 전했다.
보도자료
10. 일본 기획자들도 아름답고 감미로운 하모니를 선호한다는 당연한 진실.wav

10일 밤 방송되는 Mnet 에 출연한 로이 킴, 자신의 첫사랑이 쥬얼리의 박정아라고 밝혀. 해당 방송의 ‘음악학 개론’에서 로이 킴은 9살 때 어린이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험과 함께 “특별출연한 쥬얼리의 박정아를 보고 한눈에 반했다”고 추억을 공개하며 박정아에게 영상편지를 보내기도 한다.
보도자료
10. 어린이들도 예쁘고 날씬한 여성을 구분 할 수 있다는 슬픈 진실.txt

김제동, 10일 낮 서울 연세대학교 정문에서 진행된 게릴라 콘서트 ‘외모가 먼저다’에서 “내년에 방송을 그만둘까 생각 중”이라고 발언. 김제동은 이 자리에서 “내년이면 40살”이라며 “새로운 도전을 해보고 싶었다. 그게 숲 해설가로서의 일이다”라고 향후 계획에 대한 대강의 밑그림을 전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10. 숲에서 불혹의 힐링 캠프를 찾으시는 것도 좋지만 일단 2013 못친소 페스티벌 참석 확인부터 좀……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