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의 멤버 유권, 팬 카페 통해 4살 연상의 모델과 열애 중이라고 밝혀
블락비의 멤버 유권, 팬 카페 통해 4살 연상의 모델과 열애 중이라고 밝혀
블락비의 멤버 유권, 팬 카페 통해 4살 연상의 모델과 열애 중이라고 밝혀. 지난 2일 유권은 ‘BBC! 유권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저는 여자 친구가 있습니다.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 얘기의 주인공이기도 한 4살 연상 모델 전선혜 씨입니다. 제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입니다”라고 교제 사실을 공개했다. 또한 “지금이라도 숨김없이 진실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팬 분들께 다가가고 진실된 모습의 김유권으로 사랑받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다.
10 아시아
10. 열애설을 막으려는 자 VS 열애설을 말하려는 자, 요즘 대세는 후자인가 봅니다.

원타임 출신 대니, 3개월 전 득남한 것으로 알려져. 올해 초 미국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대니는 3일 자신의 트위터 프로필 사진을 아기와 함께 찍은 사진으로 변경했고, “아기가 천사 같아”라는 타블로의 글에 대해 “고마워. 나도 너처럼 아기가 생겼어”라고 답했다.
10 아시아
10. 지금의 오빠는 연애를 하고 과거의 오빠는 아들을 낳고 크리스마스는 3주 남았고 나이는 한 살 더 먹고. 뭐, 그렇다고요.

가수 김장훈, 지난 2일 배우 고은아와 열애 중이라고 글을 남긴 것에 대해 “뮤직비디오 홍보는 아니었고 장난으로 시작한 일”이라고 사과. 김장훈은 3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어제는 죄송했다. 굳이 뮤직비디오 홍보 때문에 그런 건 아니고 알다시피 워낙 내가 장난질을 좋아하다 보니 장난으로 시작한 게 일이 걷잡을 수 없이 커졌다”면서 “모쪼록 은아 양에게 피해가 안 갔으면 한다. 다 내가 죽일 놈”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고은아는 김장훈의 신곡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미투데이
10. 자신의 뮤직비디오 주인공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으나 홍보는 아니다. 네, 그렇군요.

가수 싸이, 로이 킴과 정준영이 출연하는 tvN 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 지난 30일 현장에서 녹화를 진행한 는 Mnet 출신인 로이 킴과 정준영을 게스트로 섭외했고, 시상식 자리에 동석했던 싸이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가요계 선배로서 조언을 해줬다. 이 날 녹화분은 오는 10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10 아시아
10. 설마 우리 로이 킴과 정준영한테 말춤 시키는 건 아니겠죠?

배우 윤현숙,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양악수술에 대한 심경 밝혀. 윤현숙의 양악 수술을 집도한 성형외과 측이 수술 전후 사진을 공개하자, 이에 대해 윤현숙은 “오랜 턱관절의 고통에서 벗어나 좀 더 멋진 외모까지 만족하고 있답니다. 외모만이 아닌 마음이나 생각도 좀 더 아름답고 성숙한 윤현숙이 되려고 합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10 아시아
10. 수술의 고통을 견뎌낸 용기만 있다면 무서울 게 하나도 없습니다. 이젠 자신을 좀 더 사랑해주세요.

영화 , 개봉 첫 주 만에 관객 수 80만 명 돌파. 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9일에 개봉한 은 4일 간 누적관객 약 80만 명을 기록했으며 주말 동안 좌석 점유율이 50%를 넘는 수치를 보였다.
보도자료
10. 누구보다 근현대사 과목을 선택하지 않은 청소년들이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인피니트의 성규, 멤버 성종의 속옷을 몰래 입는다고 말해. KBS 에 출연한 성규는 ‘남의 물건을 가져다 사용한 적이 있거나 그런 멤버가 있냐’는 질문에 “같은 팀 멤버인 성종이의 속옷을 몰래 입는데 성종이의 화려한 색상의 속옷들이 내 스타일”이라고 답했다.
10 아시아
10. 이로써 성규와 성종이가 모두 화려한 속옷을 선호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