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11월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보고싶다> 출연 결정


출연 결정" />박유천, 11월 방송 예정인 MBC 드라마 출연 결정. 의 후속으로 예정된 는 첫사랑의 기억을 잃은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로, 박유천은 극 중에서 유쾌하고 뻔뻔한 성격의 강력계 형사 한정우를 연기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도망가던 여성 범죄자들이 형사 얼굴 보고 그냥 주저 앉아버릴 듯……

손나은, 김수현 작가가 집필하는 JTBC 드라마 에 캐스팅. 극 중에 손나은은 이순재가 연기하는 호식의 손자인 준기(이도영)와 같은 카페에서 일하는 긍정적인 아르바이트생 수미를 연기할 예정이며, 드라마 출연에 대해 “큰 작품에 대선배님들과 함께 연기를 할 수 있어서 떨리지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 설레고 행복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보도자료
커피 사러 온 남자 손님들이 집에 안가고 주구장창 앉아 있을 듯……

김남주, KBS 의 추석특집 녹화 참여. 김남주는 지난 6월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의 시청률이 50%가 넘으면 에 출연하겠다”는 공약을 발표 한 바 있으며,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러한 결정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이런 게 바로 ‘한가위만 같아라’의 의미로군요!

26일 진행된 KBS 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신현준, 시청률 동시간1위 공약으로 “추첨을 통해 한 가정을 하룻동안 여행을 보내드리고, 제가 직접 가정 살림을 해 주겠다”고 밝혀. 극 중에서 아내와 영혼이 바뀌는 인물을 연기하며 “가정주부가 굉장히 힘들고 외롭다는 것”을 알게 되어 이러한 공약을 내걸었음을 밝힌 신현준은 “(공약을 못지키면) 코수술이라도 하겠다”고 답변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오호라, 어쩌면 보다 흥미진진한 상황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Mnet, 2012년 1월 방송을 목표로 제작 발표. 해당 방송은 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오디션으로, 참가자격을 만 6세부터 14세까지의 어린이로 제한한다. 호주에서 방영된 의 판권을 구매하여 제작되는 프로그램이며, 9월 27일부터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다.
보도자료
의 초반 상황이 현실로! “도레미 간신히 배운 녀석이 아리아를 부르려고?” “내 어머니는 헨델, 아버지는 바흐야. 나는 음악이거든!” “넌 나에게서 세이렌의 DNA를 빼앗아 갔어!”

지성, 26일 열린 SBS 의 제작발표회에서 “내가 왕을 연기하면 드라마가 잘 안 된다”며 징크스 공개. 그러나 지성은 “에서는 내가 왕이 아니라는 점이 큰 이점”이라며 “(이성계 역을 맡은) 지진희 형님을 왕으로 멋있게 만들 거다. 누군가를 보좌하며 대의를 지킬 줄 아는 캐릭터로서 기대감이 있다”고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극 중에서 지성은 풍수지리에 능통한 고려시대 초능력자이자 조선 건국의 킹메이커인 목지상 역을 맡았다.
10 아시아
멋진 왕을 만들려면 일단 말 춤은 권하지 않는 편이……

KBS 의 박인석PD, 2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손연재 선수를 비난하는 사람들을 향해 “자격지심 덩어리들”이라고 비판의 글 올려. 손연재 선수가 게스트로 출연한 를 연출한 박인석PD는 “어제 를 보고서도 손연재 선수를 까며 예쁘면 장땡이라는 사람들은 찌질함의 정수”라며 “같은 노메달리스트 장미란에 주목할 땐 없던 일”이라고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10 아시아
진심은 알겠습니다만 스포츠 선수는 경기로 말하고, 제작진은 프로그램으로 말하는 거죠.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