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8일 보도된 열애설에 대해 전면 부인하는 입장 밝혀
이하늬, 8일 보도된 열애설에 대해 전면 부인하는 입장 밝혀
이하늬, 8일 보도된 열애설에 대해 전면 부인하는 입장 밝혀. 8일 이하늬는 동종업계에서 일하는 일반인 남성과 2년째 교제중이라는 내용의 기사가 사진과 함께 보도되었으나, “친하게 지내는 사이일 뿐”이라며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다보니 벌어진 해프닝인 것 같다”는 말로 열애설을 일축했다.
보도자료
왜들 이래요. 연인 아니라도 만나서 편하게 영화도 보고 얘기도 나눌 수 있는 훈남 친구 하나 없는 사람들처럼………

프랑스 방송사 M6의 프로그램 , 싸이의 ‘강남 스타일’ 뮤직비디오 소개.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이 곡에 대해 “코믹한 말춤이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소개하며, 싸이가 저스틴 비버의 소속사와 접촉중이라는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오빠는 슈퍼 K-POP 스타 올림픽의 금메달 수상자.

Mnet 에 출연했던 신지수, 아이유가 소속된 로엔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신지수는 방송 이후 OCN 의 OST에 참여하는 등 음악 활동을 이어 왔으며, 계약과 관련하여 “가능성을 높게 평가해준 새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슈퍼스타 K 여러분도 이제 세계로, 우주로!

MBC , 2주간의 결방 이후 13일 월요일부터 방송 재개. 는 올림픽 중계로 그동안 방송을 보류하고 있었으며, 13일 방송되는 80회에서는 워터파크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려낸다.
보도자료
아하, 스탠바이가 바이바이 한 게 아니라 스탠바이 하고 있었던 거군요.

8일 KBS 쿨FM 에 출연한 보아, 자신의 데뷔곡 ‘ID: Peace B’를 “내 인생의 금지곡”으로 꼽아. 이날 해당 프로그램의 ‘홍시 초대석 오뜨꾸뛰르’에 게스트로 출연한 보아는 ‘NO.1’과 ‘나무’, ‘My Name’ 등의 곡을 자신의 최고의 노래로 선정 했으며, ‘ID: Peace B’에 대해서는 “가사 중 ‘추카추카추’라는 부분이 아직도 창피하다”고 대답했다.
10 아시아
아무리 부끄러워해도 흘러내린 물은 절대 다시 올라갈 수 없는 법. 이젠 멈출 수가 없어요.

12일 방송 예정인 MBC 에브리원 에 출연한 김신영, 몸무게 측정 결과 멤버들 중 최저 몸무게 기록. 이날 방송은 ‘올림픽 특집 태릉 선수촌’편으로 무한걸스 멤버들은 레슬링에 도전하며 체급을 나누기 위해 몸무게를 측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김신영 씨, 다이어트 성공 추카추카추!

8일 방송된 KBS 에 출연한 지나, 생체나이 측정 검사 결과 심각한 저체중 상태라는 진단 받아. 지나는 정상 체중에 도달하기 위해서 10.5kg을 증량해야 한다는 조언과 함께 신체 나이가 실제보다 4살 많은 28세라는 측정 결과을 받아, 출연한 게스트 중에 가장 신체 균형이 위험한 인물로 선정되었다.
10 아시아
10.5kg 한 달 만에 찌워 드립니다. 신체나이 완전 회복. 신생아 몸매 보장. 8월 한달 간 여름 한정 이벤트로 추가 5kg 증량 서비스. 연락 주세요.

뮤지션 BECK, 12월 악보 형식의 새앨범 < BECK HANSEN’S SONG READER > 발표 결정. BECK의 이번 앨범은 약 20곡 가량의 미발표, 미녹음 된 곡의 악보를 수록한 전면 채색 일러스트로 구성되어 구입한 사람들이 각자의 버전으로 연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우수작을 공개 할 수 있는 기회도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네 악보를 보면 말이죠, 검은 것은 음표요 흰 것은 종이라 너와 나 블랙 앤 화이트 너너 너와 나 블랙 앤 화이트 우워어어어어.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