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 전 소속사와 MBC 기자 상대로 손해배상소송청구 입장
이미숙, 전 소속사와 MBC 기자 상대로 손해배상소송청구 입장
배우 이미숙, ‘故 장자연 문건’과 관련해 자신과의 연관성을 언급한 전 소속사와 MBC 이 모 기자 등을 상대로 “지속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악의적인 주장을 반복하여 제기한 데 대해 손해배상소송을 청구할 것”이라는 입장 밝혀. 이미숙은 “저는 피고들의 허위사실 유포로 인하여 여배우로서의 삶뿐만 아니라 어머니, 여자로서의 삶이 모두 파괴되는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라는 심경을 전했다.
보도자료
진짜 가해자들이 하늘로 사라지고 땅에 남은 것.

영화 의 제작사 에그필름, 지난 5월 31일 KBS 에 대한 드라마방영금지 및 저작물처분금지 등 가처분신청. 에그필름 법무법인 관계자는 “친구와의 우정을 위해 사랑하는 여인과 헤어져야 하는 남자주인공과 그를 애틋해하는 여자주인공간의 과거이야기가 겹쳐지면서 그 둘의 자녀들이 현재시점에서 부모 간에 이루지 못한 사랑을 완성해 나간다는 동일한 줄거리뿐만이 아니라, 극의 주요 전개와 구성이 매우 유사하고, 특히 앞, 뒤 상황은 다르지만 연출 장면이 유사한 컷들이 빈번하게 남발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나 제작사인 윤스칼라 측은 “저작권 침해가 성립하려면 두 작품의 표현 사이에 실질적으로 유사한 점이 있어야 하지만 에그필름 측이 지적한 장면들의 구체적인 표현방식, 대사, 극의 흐름 중에서의 역할 등은 전혀 다르다”는 입장을 밝혔다.
보도자료
진부한 것과 베낀 것이 같은 것은 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

소녀시대 수영, 9일 방송되는 SBS 특별출연. 김민종과의 친분으로 특별출연하게 된 수영은 극 중 김도진(장동건), 임태산(김수로), 최윤(김민종), 이정록(이종혁) 등 네 명의 40대 남자들이 진지한 분위기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소녀시대 멤버들에 대해 얘기하던 중 우연히 현장에 등장해 이들을 당황하게 만들 예정이다.
보도자료
이 분들이 ‘소원’의 F4로군요.

최은경, 7일 방송되는 MBC 에 교육 컨설팅 대표로 출연. 673,254명의 학생들을 명문대에 진학시킨 유명 교육컨설팅 대표 역을 맡은 최은경은 출연 후 담당 PD인 수현(김수현)으로부터 동생 경표(고경표)의 수강자격 테스트를 부탁받아 진행하게 된다.
10 아시아
“누님, 경표 군 테스트 결과 미국 명문 보딩 스쿨은 향후 10년 안에 어렵습니다. 다만 내일부터 튜터맘 붙여서 타이트하게 관리하면 내년 중학교 입시 충분히 치를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국의아이들, 7월 4일 정규 2집 앨범 발매. 소속사 스타제국은 홈페이지를 통해 5월 말 방송 프로그램 녹화 도중 다리 부상을 당했던 리더 문준영의 부상이 많이 호전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오는 4일 제국의 아이들 컴백 일자를 확정했다.
홈페이지
신나게 즐겨보자. Mazeltov. 힘내봐.

온게임넷 , 오는 7일부터 총 4주간 ‘디아블로3’을 미션 게임으로 방송. 이번 미션의 과제는 모든 레벨의 디아블로를 잡는 것으로, 출연자 4명이 파티를 이루어 게임에 도전하며 게임을 하지 않는 멤버는 ‘세이브 더 칠드런’ 신생아 모자 뜨기 봉사에 나선다. 허준, 강성민, 조현민, 류경진 등 고정 멤버에 엄재경, 신애, 김늘메, 김지호, 오성균 등 스페셜 게스트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디아블로3 에러 37 디아블로3 에러 3006 디아블로3 에러 31071 디아블로3 에러 15…

6월 22일 방송 예정인 Mnet 에 출연할 8명의 래퍼 명단 공개. 는 가리온, 더블 K,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료, 버벌진트, 45RPM, 주석, 후니훈 등 실력파 힙합 뮤지션들이 오디션에서 선발된 신예 래퍼와 한 팀을 이뤄 대중 앞에서 공개적으로 공연을 펼친 후 평가받아 다음 라운드 진출자와 탈락자를 가리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10 아시아
한 귀만 들려도 긴 한숨만 나와 / 랩쟁이라 나불나불 수 년 간의 이 바닥 / 언제나 넘실대는 리듬을 항상 따라와 / 들썩들썩 온몸이 꿈쩍꿈쩍 마음이 들썽들썽 / 난 정말 멈출 수가 없었네 – 가리온 ‘소문의 거리’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