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신사의 품격>의 김은숙 작가, “굉장히 진하고 야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말해
의 김은숙 작가, “굉장히 진하고 야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말해" />SBS 새 주말드라마 의 김은숙 작가, “굉장히 진하고 야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말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김은숙 작가는 “이렇게 연륜 있고 경험 있는 배우들을 모시고 순수하고 맑은 이야기를 하면 현실적이지 않다. 놀랄 정도의 키스신과 스킨십이 난무하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동건, 김하늘 주연의 로맨틱 드라마 은 오는 26일 첫 방송한다.
10 아시아
김은숙 작가는 고소영에게 견디기 힘든 주말을 줬어.

걸그룹 티아라, 올 여름 새로운 멤버와 함께 8인조로 컴백. 현재 7인조로 구성된 티아라는 고등학교 3학년인 새 멤버를 영입, 오는 7월 초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또한, 올해 안에 또 다른 멤버 1명을 정식 합류해 9인조로 활동할 예정이다. 아홉 번째 멤버는 오는 7월 발표할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먼저 얼굴을 알린다.
10 아시아
김광수 대표는 티아라에게 더 견디기 힘든 여름을 줬어.

SBS ‘K팝 스타’ 출신의 이정미와 이승주, YG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맺고 이하이, 이미쉘과 함께 ‘수펄스’로 데뷔. ‘수펄스’는 ‘K팝 스타’에서 이미쉘, 박지민, 이정미, 이승주가 결성한 팀으로, YG 엔터테인먼트는 박지민 대신 이하이를 투입해 새로운 ‘수펄스’의 조합을 만든다. 이하이는 그룹 활동과는 별개로 솔로 가수로도 활동을 시작한다.
10 아시아
양현석 사장은 이하이에게 두 마리 토끼를 줬어.

김제동, 정준하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오중석 사진작가는 2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김제동 형, 6개월 안에 장가가시길. 제가 찍어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정준하 옆에서 부케를 들고 있는 김제동의 사진을 올렸다.
트위터
정준하는 김제동에게 6개월짜리 시한폭탄을 줬어.

배우 류덕환, 김희선-이민호 주연의 SBS 새 월화드라마 (가제)에 합류. 고려시대의 무사와 현대의 여의사의 사랑을 그린 퓨전사극 에서 류덕환은 원나라의 볼모로 살다가 고려의 왕에 즉위하게 되는 공민왕 역을 맡았다. 류덕환은 “공민왕이라는 역할은 거부할 수 없는 끌림 그 자체였다. 결코 놓치고 싶지 않았던 캐릭터인 만큼 좋은 연기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의 후속작인 는 오는 8월에 첫 방송한다.
10 아시아
는 류덕환에게 왕을 줬어.

SBS , 전국 시청률 9.6%(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를 기록하며 종영. 22일 방송된 최종회는 가영(신세경)에게 전화를 걸어 보고 싶다고 말하던 영걸(유아인)이 정체 모를 인물이 겨눈 총에 목숨을 잃는 장면으로 막을 내렸다. 영걸과 통화하던 가영의 의미심장한 미소 때문에 혹시 가영이 꾸민 시나리오가 아니냐는 의혹이 있었으나 신세경은 이에 대해 부인했다.
10 아시아
은 우리에게 빵을 줬어.

배우 이지아, QTV 리얼리티 프로그램 < I’m real 이지아 in USA >에 출연. 이지아는 이번프로그램을 통해 뉴욕과 LA를 여행하며 맛집을 소개하고 자신이 직접 고른 재료로 스태프들에게 요리를 대접하는 등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29일 밤 11시에 첫 방송하며, 총 2부작으로 방영된다.
10 아시아
무슨 요리를 대접했을까요? 혹시… 빵?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