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시원, 부인의 이혼조정신청에 합의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류시원, 부인의 이혼조정신청에 합의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류시원, 부인의 이혼조정신청에 합의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소속사 알스컴퍼니는 “류시원은 부인 조 씨가 지난달 제출한 이혼조정신청에 합의하지 않고 끝까지 부인과의 대화를 통해 가정을 지키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류시원은 지난 2010년 10월 조 씨와 결혼해 딸을 낳았다.
보도자료
봄이 왔습니다. 따뜻한 대화로 잘 풀리길 바랍니다.

강호동, 보유 중인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보유 지분 및 지분 수익 전체를 사회에 환원. 강호동은 ‘육칠팔’, ‘백정’, ‘치킨 678’ 등 7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주)육칠팔의 지분 33.3%와 지분 수익을 보유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날씨처럼 따뜻한 소식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EXO-K, 첫 미니앨범 < MAMA > 발매. 유영진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MAMA’는 그레고리 챈트와 오케스트라 사운드, “우린 더 이상 눈을 마주 하지 않을까? 소통하지 않을까? 사랑하지 않을까? 바꿀 수 있다고 바꾸면 된다고 말해요, 마마” 등의 가사가 특징이다.
10 아시아
이렇게 EXO-K는 첫 티저 공개 4개월 만에 4.11 선거 송으로 데뷔합니다.

토니, 그룹 스매쉬와의 활동 접어. 토니의 소속사 TN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매쉬의 싱글 타이틀 곡 ‘Get Your Swag On’ 활동을 함께 했던 토니는 지난 8일 SBS 출연을 마지막으로 음악 활동을 마무리하고 스매쉬 새 앨범 작업을 준비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오빠의 열정을 기억할게요.

엄정화, 가수 정재형과 주고받은 문자 공개. 엄정화는 지난 8일 자신의 트위터에 “꺄아! 약올라 약 올라! 으 뒷목 땡겨”라는 글과 문자 캡쳐 사진을 올렸다. 문자에는 야식을 못 먹는다는 엄정화에게 “야식으로 뭐가 땡겨?”라며 “네가 먹고 싶은 거 내가 먹어두려고”라는 놀리는 정재형의 말이 담겨 있다.
10 아시아
가래요정님, 야식 못 먹는 친구 놀리기 있기 없기?

성시경, 오는 5월 26일과 27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콘서트 에서 연인 관객들을 위해 직접 축가를 불러줄 예정. 이번 콘서트는 ‘결혼식 피로연’이란 설정으로 꾸며지며 관객들의 드레스코드도 정해져있다. 소속사는 “행복하고 낭만적인 콘서트가 될 것”이라 전했다.
10 아시아
그리고 노래를 부르는 34살 솔로 성시경은 군중 속의 고독을 느낍니다.

김태호 PD, 개그맨 박성광과 트위터에서 외모 대결 펼쳐. 개그맨 박성광은 9일 김태호 PD에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김태호! 박성광! 누가 더 못생겼나 투표 하자’는 투표가 진행 중이라는 트윗을 리트윗하며 “김태호 PD 보고있나?”라고 했고 김태호 PD는 “훗..어차피 나 이겨봤자 그 다음 단계엔 박명수님, 정준하님이 기다리고 계시지…힘드실걸?? 소림사 18동인처럼..”이라는 멘션을 보냈다.
10 아시아
하지만 현재 스코어, PD님이 이기고 계신 걸요…

배우 백성현, JTBC 에 재캐스팅. 극 중에서 성종의 아버지이자 인수대비의 남편인 도원군 역으로 출연했던 백성현은 14일 방송부터 성종 역으로 다시 등장할 예정이다. 제작진 측은 “백성현에 대한 믿음이 있었기 때문에 오히려 더 새로운 발상의 전환이 될 것으로 판단해 캐스팅하게 됐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새로운 발상의 전환’이라뇨. 이미 에는 무려 3명이 오늘 환생대기 중입니다.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