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민,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
배우 김성민,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
배우 김성민, 필로폰 투약 혐의로 구속. 김성민은 외국에서 구입한 필로폰을 서울 강남구 역삼동 자택 등지에서 복용한 혐의로 3일 구속됐다. 그는 이에 대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죄송합니다. 저로 인해 실망하고 상처받을 모든 분들과 우리 가족들과 제가 사랑한 모두에게’라고 사죄의 글을 올렸다. 이에 KBS ‘남자의 자격’ 제작진은 홈페이지를 통해 김성민의 하차를 공식적으로 발표하고 유감의 뜻을 밝혔다.
보도자료
법을 어긴 건 처벌을 받아야겠죠. 다만 그 활기 넘치고 인정 많은 모습만큼은 약의 힘을 빌리지 않은 김성민 씨 본성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가수 크라운제이,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불구속 입건. 서울경찰청 마약수사대는 국외 체류 중에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크라운제이를 불구속입건했다고 밝혔다. 크라운제이는 음반 작업과 뮤직비디오 촬영 등으로 미국에 머물면서 현지에서 구한 대마초를 몇 번 피운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이런 일이 동시에 터지면 다른 무엇을 의심하게 되는 건 제가 비뚤어진 영혼이기 때문이겠죠?

방송인 유재석, 자신의 라이벌 강호동에 대해 “단 한 번도 내가 낫다고 생각한 적 없다”고 밝혀. 지난 5일 방영한 SBS ‘런닝맨’에서 거짓말 탐지기를 연결해 진실 게임을 한 유재석은 “당신이 최고의 MC라고 생각하느냐”는 김종국의 질문에 “아니”라고 대답했다. 이어진 “MC로 강호동도 최고지만 내가 조금 더 낫다는 생각을 한 번이라도 한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대해 유재석은 “없다. 정말 호동이 형은 대단하고 존경하는 형”이라고 답했고, 거짓말 탐지기에서는 진실로 표시됐다.
보도자료
도내 넘버원이 이정환이냐 윤대협이냐 하는 문제 아닌가요, 이건.

KBS ‘1박 2일’, 야구선수 양준혁과 이종범 즉석 섭외. 지난 5일 방영된 ‘1박 2일’ 6대 광역시 특집에서는 멤버들이 각자 6대 광역시를 찾아가 일일 홍보대사로 활약하는 미션이 주어졌다. 이 중 대구와 광주를 맡게 된 강호동과 이수근은 대구와 광주를 홈으로 하는 삼성 라이온즈 소속이었던 양준혁과 기아 타이거즈 소속인 이종범을 전화로 섭외하는데 성공했다.
보도자료
죄송합니다.↑ 양준혁 대 이종범의 비유가 더 적절했겠네요.

배우 이준기, 국군방송 라디오 DJ로 발탁. 현재 군복무 중인 이준기는 6일부터 국군방송 라디오 Friends FM의 의 DJ를 맡게 됐다. 이준기는 국방홍보원을 통해 “친숙한 이준기 모습으로 다가서서 애청자들과 팬들에게 사랑받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그러니까 목소리 말고 ‘모습’을 보여 달라고!

영화 , 주말 박스오피스 1위. 지난 1일 개봉한 는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46만 5629명의 관객을 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개봉 5일 동안 가 모은 누적관객 수는 60만 1977명이다. 한편, 2위는 같은 날 개봉한 가, 3위는 할리우드 영화 이 차지했다.
보도자료
쩨쩨하든 대범하든 기사 작성만 아니었으면 남의 로맨스를 시간 내서 보지 않았을 거라 다짐하는 1人.

배우 윤은혜, 영화 (가제)에 캐스팅. CJ엔터테인먼트는 ‘윤은혜, 유인나, 박한별, 차예련 등이 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그녀는 이 작품에서 어딘가 부족한 ‘된장녀’ 유민으로 출연한다. 윤은혜의 스크린 도전은 2006년 이후 4년만이다. 는 12월 크랭크인 해, 2011년 상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여자들에게 F4가 Flower 4라면, 남자들에게 이들 넷은 Fantastic 4.

2AM의 조권, JYP 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이 함께 연기대상에 나가보자고 했다고 밝혀. 6일 진행된 MBC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조권은 “진영이 형한테도 보시라고 졸라서 요즘 보고 계신다. 재미있다고 하셨다. 진영이 형도 요즘 KBS 를 준비하고 계신데 대본 리딩이 제일 무섭고 인생에서 제일 긴장되는 순간이라고 하시더라. 나한테 내년에 같이 연기대상 나가 보자고 하셨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박진영의 말 해석 – 권아, 제발 예능 나와서 나 연기하는 모습 흉내 내면 안 돼?

2AM의 창민,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 공개. 창민은 지난 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내일부터 내 식단, 같이 하실 분!’이라는 말고 함께 자신의 식단을 공개했다. 그의 식단은 고구마와 닭가슴살, 계란 흰자 등으로 이뤄진 고단백 식단이다.
창민 트위터
나도 같은 마음인데 ‘한 순간뿐이더라, 밥만 잘 먹더라.’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