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방송된 SBS <시크릿가든>, 자체최고시청률 기록.
, 자체최고시청률 기록." />21일 방송된 SBS , AGB 닐슨미디어 리서치 전국기준 시청률 21.5%로 자체최고시청률 기록. MBC 은 13.3%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한 로엘 백화점 사장 열 대서양 그룹 자제 안 부럽네요.

SBS 에 출연 중인 하지원, 22일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 감사의 글 남겨. 하지원은 제작진과 동료 배우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데 이어 시청자들에게 “지금 사랑하고 계신 분들에겐 더 큰 사랑을, 사랑을 기다리고 계신 분들에겐 사랑의 설레임이 찾아오는 마법을 걸어봅니다. 파이팅!!!”이라는 인사를 남겼다.
홈페이지
문제는, 지금 그 분들이 (김주원의) 사랑만 기다리고 계시다는 거죠.

최근 기존의 대형 기획사와 다른 스타일의 음악을 하는 기획사를 설립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윤종신, 와의 인터뷰에서 “유희열은 음악을 자발적으로 잘 찾아 들어주는 사람들의 수장이다. 하지만 주류에서는 다른 방식으로 또 다른 시장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더 적극적으로 메이저 활동을 하는 나 같은 과가 필요한 것 같다. 그래서 평소 ‘잘 생긴 유희열이 나와야 한다’고 말한다”고 말한 데 이어 “아니, 희열이는 잘 생겼지만. (웃음)”이라 덧붙여.
10 아시아
유희열 씨는 물론 잘 생겼지만 윤종신 씨는 정우성 씨 닮았잖아요.

토니 안, 27일 첫 방송될 스쿨 버라이어티 KBS 의 새 MC로 합류. 파일럿 프로그램이었던 에서 이름을 바꾼 은 어린 나이에 데뷔해 학교 및 사회생활을 제대로 해 보지 못한 청춘스타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쌓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토니 안은 교장 박명수, 담임 박경림과 함께 군필 교생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교시 수업 : 걸 그룹이 아니어도 내무반에서 사랑받는 법

온게임넷, 11월 24일부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솔루션 프로그램 (I’m your APP!) 방송. ‘앱이 해결사’, ‘앱이게이션’, ‘앱이 왔다’ 등의 코너로 구성되는 는 스마트폰 유저들의 다양한 고민들을 주제로 선정,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관련 정보들을 함께 전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MC는 다스베이더, 초대손님은 루크.

밴드 브로콜리 너마저의 2집 앨범 타이틀곡 ‘졸업’, “꿈에서 아직 덜 깬 아이들은 내일이면 모든 게 끝날 듯 짝짓기에 몰두했지 / 우리들은 팔려가는 서로를 바라보며 서글픈 작별의 인사들을 나누네” 등의 가사가 선정적이라는 이유로 KBS로부터 방송 부적격 판정 받아. KBS 가요심의위원회는 ‘짝짓기’가 동물의 교미행위를 뜻하는 말로 인간의 성행위를 연상케 하고, ‘팔려가는’이 성매매와 인신매매를 연상케 해 바람직하지 않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뭘 자꾸 연상하려 그러세요.

KBS 이사회, 지난 19일 월 2500원이던 텔레비전 방송 수신료를 3500원으로 인상하는 안 의결. KBS 김인규 사장은 22일 열린 관련 기자회견에서 “KBS가 진정한 공영방송이 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조건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첫째가 건전한 재정 확보, 둘째가 공정성 확보와 선정성 배제”라고 주장했으며 “국민으로부터 공영방송의 운영을 위탁받은 KBS는 대한민국의 중심 언론으로서 정치와 자본의 힘에 좌우되지 않는 감시와 비판 기능으로 민주적 여론을 형성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 사장은 수신료 인상으로 얻을 수 있는 연평균 수입 약 2천 92억 원을 디지털 전환 완수, 지역방송 기능 강화, 다큐멘터리 등 고품격 콘텐츠 개발, EBS 지원확대에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진정한 공영방송이 되기 위한 건전한 재정 확보에 동의합니다. 그러니까 2500원에서 공정성이 확보된 만큼만 올려 드려도 될까요?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