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퍼드 대, 타블로 학력 논란에 “졸업생을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입장
스탠퍼드 대, 타블로 학력 논란에 “졸업생을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입장
미국 스탠퍼드 대학교, 타블로의 학력 논란에 대해 “졸업생을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입장 밝혀. 스탠퍼드 대학교 교무과장 톰블랙은 지난 9월 30일 SBS 와의 인터뷰를 통해 “타블로는 뛰어난 학생이었으며, 이수과정도 빨랐다. 필요하다면 타블로의 자료를 들고 미국법원, 한국법정에 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예상 댓글 : 법원이 CG.

SBS 의 신동욱 앵커, 지난 9월 30일 클로징 멘트로 “김치 대란이 일어나고 있다는 말을 듣고 대통령이 김치 대신 양배추 김치를 식탁에 올리라고 했다는 말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이 논란을 벌이고 있다고 합니다. 대통령이 물가를 잘 모르고 엉뚱한 말을 했다는 건데, 설혹 그렇게 했다고 하더라도 과연 그렇게까지 해석하고 논란으로 볼 일인지는 의문”이라고 말해. 양배추는 현재 초기당 1 만원 안팎으로, 배추 가격과 큰 차이가 없어 김치 대신 먹어도 돈을 아끼는 것이 힘들다. 논란이 커지자 신동욱 앵커는 “제 말로 인해 마음이 아프신 분들께는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라며 사과했다.
10 아시아
설혹 사과를 했다고 하더라도 과연 그렇게까지 해석하고 사과로 볼 일인지는 의문이군요.

지난 9월 30일 두산 베어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2010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2차전,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8.4% 기록. 또한 롯데 자이언츠의 연고지인 부산에서는 평균 시청률보다 두 배 높은 15.0%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하늘은 왜 이대호의 공은 넘기시고 김현수의 공은 잡히게 하셨나이까!!!!!!!!!!!!!!!!!!! 크와와악!!!!!!!!!!!!!!!!!!!!!!

신해철, 지난 9월 30일 서울종합예술학교에서 대중음악총론을 주제로 한 강의에서 한국 걸그룹의 일본에서의 인기에 대해 “최근 가장 신나고 즐거운 일이다. 하지만 그들의 음악성보다 비주얼에 열광하는 측면이 있다. 일본 음악 시장이 소비성 외모 아이돌이 거의 물러나고, 아티스트에 준하는 아이돌이 장수하는 추세에서 음악적 디자인이 반드시 수반돼야 할 것”이라고 말해. 또한 그는 아이돌이 10대의 나이에 무리한 스케줄을 소화하는 것에 대한 우려를 표했다.
보도자료
그런데 아티스트에 준하는 아이돌도 ‘결국’ SM 같은 곳에서 나올 것 같아요.

주원, 지난 9월 30일 KBS 에 출연해 “대학 시절 함께 공연했던 여자에게 반한 적이 있었다. 다름 아닌 그녀의 등 때문이었다”고 말해. 또한 주원은 “마른 여자보다는 배가 살짝 나온 여자가 이상형”이라며 “전에 사귀었던 여자 친구가 있었는데 사귀는 내내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으러 다니면서 여자친구를 8kg이나 살을 찌우게 했을 정도”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8kg을 찌우고도 배가 살짝 나오는 여자면 배 나온 여자가 아니라 마른 여자를 먹이는 걸 좋아하는 거죠 (….)

그룹 핑클의 멤버들인 이효리, 성유리, 이진, 옥주현 지난 9월 20일 KBS 라디오 에 출연. 네 사람은 옥주현이 을 진행하는 것을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고. 이 날 핑클의 멤버들은 옥주현을 위해 이효리가 노래를 부르고, 이진은 탭댄스를, 성유리는 플루트 연주를 선보였다고.
보도자료
몇 년 후에 네 사람이 심사위원 해서 이나 같은 걸 만들면 안 될까요?

줄리아로버츠 주연의 영화 , 지난 9월 30일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이 영화는 자신이 원하는 삶을 찾는 한 저널리스트가 각국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작품이다.
보도자료
10 아시아 기자 버전 : (야식을) 먹고 (빠른 마감을) 기도하고 (잠을) 사랑하라

보아의 어머니 성영자 씨, 자식 교육에 대해 쓴 책 에서 보아가 사립중학교를 수석 합격했다고 밝혀. 이 책에 따르면 보아는 사립중학교에 장학생으로 선발될 만큼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지만 당시 이미 SM 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일본진출을 위해 현지에서 트레이닝을 받자는 회사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일본으로 갔다고. 성영자 씨는 “어디를 가든 자기 앞가림을 잘하는 딸의 의견을 존중해 일본으로 보냈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그래서 요즘 한국에서 활동하는 보아를 보면 보기 좋기도 하고 왠지 짠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그룹 슈퍼주니어의 신동, 트위터에 자신의 여자친구 사진 공개. 신동은 지난 9월 29일에 “어머! 나리 얼굴공개!”라는 글과 함께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신동은 슈퍼주니어 앨범 발매 당시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한 바 있다.
트위터
21만 명의 팬에게 애정애정 열매와 염장염장 열매를 동시에 쐈군요.

SBS , 지난 9월 30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9.9%로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 KBS 는 17.9%, 야구 중계로 한시간 늦은 MBC 는 7.5%.
보도자료
구미호는 가고 도망자를 쫓는 대물이 오니까 승자는 김윤식이군요.

신정환, 지난 9월 30일 밤 9시30분에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한다는 루머 돌아 각 언론사에서 취재 나가는 헤프닝 벌어져. 이는 신정환의 동명이인이 입국하는 것에 따른 착각인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신정환 : PLAN F (fishing)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