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 MBC <장난스런 키스>의 여주인공 오하니 역에 캐스팅.
의 여주인공 오하니 역에 캐스팅." />SBS 에 출연 중인 정소민, 9월 1일 첫 방송될 MBC 의 여주인공 오하니 역에 캐스팅. 오하니는 김현중이 연기할 천재 미소년 백승조를 오랫동안 짝사랑해 온 여고생으로, 성적은 전교 꼴찌에 가깝지만 특유의 친화력과 낙천적인 성격으로 사랑을 쟁취하는 캐릭터다. 황인뢰 감독은 정소민에 대해 “트레이닝이 잘 되어 있는 친구다. 웃는 얼굴이 참 중요했는데 정소민의 파안미소를 보는 순간 바로 이 친구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건욱 오빠가 입대한 다음 날 모네는 고무신을 거꾸로 신고…

김남길, 지난 논산 육군훈련소 전날인 지난 14일 밤 MBC ‘무릎 팍 도사’ 녹화. 이날 김남길은 연기를 하게 된 계기와 무명 시절의 설움, 2년 후 자신의 모습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남길의 출연 분은 7월 21일 방송된다.
10 아시아
이 시각, 김남길 훈련병은 집 밥을 그리워하다 잠이 듭니다.

감우성, 10월 방송 예정인 KBS 에 ‘근초고왕’ 역으로 캐스팅. 강력한 군사력과 경제력을 바탕으로 백제의 전성기를 이룩했던 근초고왕의 일대기를 그린 이 작품은 , 의 정성희 작가가 집필하고 , 의 윤창범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10 아시아
다시 태어나도 광대! 광대라더니 왕으로 환생하기입니까!

재범, 장혁과 전지현 등이 소속된 (주)iHQ의 매니지먼트 사업본부 싸이더스 HQ와 전속 계약 체결. iHQ의 정훈탁 대표는 “재범을 처음 본 순간 ‘자이언트 베이비(Giant Baby)’라는 이미지가 떠올랐다. 어리고 순수한 아기 같은 느낌의 재범이 무대에서 그토록 강력한 카리스마를 뿜어낼 수 있다는 것이 놀라웠다. 재범의 잠재력을 차근차근 발전시켜 그가 한국은 물론 세계 속 ‘자이언트 베이비’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10 아시아
이제 진짜 새로운 시작이로군요.

MBC 제작진, 5년 만에 처음으로 출연 멤버들에게 공식적인 여름휴가 선물. 멤버들은 출발 당일까지 제작진에게 여행지 선택을 비롯한 모든 것을 비밀로 하고 마음 내키는 대로 떠나는 여행을 계획, 실제로 촬영 당일 아침 주사위를 던져 목적지를 결정하고 정준하를 총무로 선출해 스태프들에게까지 회비를 걷기도 했다. ‘시크릿 바캉스’ 특집은 ‘레슬링 특집 3편’과 함께 7월 17일 방송된다.
보도자료
휴가마저 특집으로 써먹다니. 하…귀신같은 TEO

MBC 에 출연 중인 김혜선, 전 소속사를 상대로 낸 채무부존재 확인 청구소송에서 일부 승소.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 14부는 “전 소속사의 대표이사가 김혜선을 때려 상해를 입히는 등 신뢰관계를 훼손했고 이에 당사자는 언제든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고 판시했다. 그러나 재판부는 전 소속사가 김혜선이 전 소속사에 전속계약금 2억 원을 지급할 의무가 있다고 판단했으며 단, 계약해지 사유가 전 소속사에 있는 만큼 활동비용 1억 5천만 원을 지급할 의무는 없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폭력과 신뢰가 함께 존재할 수 없는 것은 분명하지요.

김혜수, 18일 방송될 MBC 에서 연예인들이 정치, 사회 이슈에 대한 개인적 소신을 밝히는 것에 대해 “연예인이기에 앞서 성인, 사회 구성원으로서 한 명이다. 어떤 사회적 인식이나 가치관이, 연예인이기 때문에 더 대단하게 포장되거나 공격의 대상이 되는 것은 좀 어색하다. 물론 내가 그 논란의 중심에 서고 싶다는 생각은 없다. 하지만 그런 것들이 좀 더 자연스럽고 편안한 사회가 되면 안 되나?”라고 말해.
보도자료
연예인이 성인, 사회 구성원으로서 가치관을 드러내도 블랙리스트에 오르지 않는 사회가 되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방송인 김성주, 7월 23일 방송을 시작하는 Mnet 의 진행 맡아. 시즌 1에서 스케줄 문제로 하차한 임창정의 뒤를 이어 MC로 투입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던 김성주는 지난 4월부터 전국 8개 도시에서 진행된 예선 현장부터 녹화에 참여해 왔다.
10 아시아
월드컵 때 이분을 못 보니까 허전했는데 반갑네요.

6인조 걸 그룹 티아라, 2010 미스 춘향 선발대회 진 류효영의 쌍둥이 여동생 류화영을 일곱 번째 멤버로 영입. 이는 티아라와 소속사 김광수 대표가 SBS 에 출연했던 류효영을 보고 호감을 가져 미팅하게 된 류효영이 동생을 추천해서 이루어진 결과다. 또, 티아라의 리더는 함은정에서 전보람으로 바뀌었다.
보도자료
역시 제가 걸 그룹에 들어가지 못한 건 예쁜 쌍둥이 언니가 없기 때문이었어요.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