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루시드폴, 같은 소속사의 박새별과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져
뮤지션 루시드폴, 같은 소속사의 박새별과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져
뮤지션 루시드폴(본명 조윤석, 36), 같은 소속사의 뮤지션 박새별(26)과 1년 6개월째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져. ‘오! 사랑’, ‘사람들은 즐겁다’ 등의 곡으로 사랑받아 온 루시드폴은 스위스 로잔연방공과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이자 ‘스위스 개그’의 창시자로 알려져 있으며 박새별은 2008년 < Diary >로 데뷔 후 1집 앨범 등으로 활동해왔다.
10 아시아
…전 괜찮아요. ‘손에 손 잡고’는 원래 왼손과 오른손을 마주잡고 부르는 노래잖아요.

정우성, SBS 촬영 중 다리 부상. 정우성은 23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한 대학 주차장에서 총격 신 촬영 도중 차량이 크게 부서지는 사고로 오른쪽 다리에 부상을 입고 함께 촬영 중이던 두 배우와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다. 응급조치 후 귀가한 이들은 2~3일 휴식을 취한 뒤 촬영에 복귀할 예정이며 25일 방송 예정이었던 14회는 ‘수애의 비밀’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
10 아시아
크게 다친 분이 없다니 다행입니다. 그럼 자세한 사고의 내막은 ‘수애의 비밀’에서…?

MBC 설 특집 , 2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육상대회 진행. 당초 대회는 잠실 주경기장에서 오후 5시에 시작될 예정이었으나 수도권 지역의 폭설로 인해 예정보다 늦은 오후 8시 30분에 시작되어 24일 새벽 5~6시경 종료되었다.
10 아시아
그냥 로 할 걸 그랬어요.

김재욱과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동기들이 결성한 4인조 록밴드 ‘월러스’, 24일 첫 싱글앨범 < WALRUS > 발매와 함께 가수 활동 시작. 월러스는 보컬&기타 김재욱, 드럼 김대현, 베이스 양시온, 기타 유승범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009년 GMF공연을 출발점으로 공연과 음반작업을 진행해왔다.
10 아시아
프론트맨 미모 종결자.

김희철, 자신을 ‘노예’라고 비난한 네티즌에 대한 반박 글 남겨. 최근 < GQ >와의 인터뷰에서 ‘노예계약’이라는 단어에 대해 강한 거부감을 드러낸 김희철은 24일 이를 비난하는 듯한 한 네티즌의 글을 RT한 뒤 자신의 트위터에 “대중들은 나나 댁들이나 관심없을껄? 심지어 이 글을 볼지 안 볼지도 모르고. 그냥 내가 재밌으면 재밌다 하고 재미없으면 재미없네 하는 거지.. 무슨 지들이 대중들의 대변인인 것처럼 나대네. 그 시간에 공부든 뭐든 더하고 나라걱정, 사회걱정, 경제걱정이나 해라.” 등의 글을 남겼다.
김희철 트위터
대중은 싸움 구경을 좋아하지만 길어지면 지겨워합니다.
언론은 싸움 붙이기를 좋아하지만 오래 가면 지루해하구요.

김재원, 24일 오전 서울 용산 국방홍보원에서 전역. 2009년 3월 입대 후 국방홍보지원병으로 복무해 온 김재원은 “시간과 싸움이 무척 힘들었는데 민간인이 된 만큼 다시 배우로 돌아가 열심히 연기에 임하겠다”는 소감을 전했으며 “ 공연을 하며 걸 그룹들을 많이 보았다. 최근 가장 마음에 드는 그룹은 레인보우”라고 밝히기도 했다. 김재원은 2월 19, 20일 일본 오사카에서 팬미팅을 갖고 활동에 복귀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제대한 연예인들이 군에서 가장 보고 싶어 했던 걸그룹을 만나게 해 주는 프로그램이 나와야 할 것 같아요.

지난 19일 소속사 DSP미디어(이하 DSP)에 무조건적인 연예활동 강요와 인격모독을 이유로 전속계약 해지 소송을 제기한 카라 멤버 3인(한승연, 니콜, 강지영) 측 법률대리인과 DSP 관계자, 25일 오전 10시에 만나 양측 의견을 조율할 것으로 알려져. 한편 구하라와 박규리를 포함한 카라 멤버 전원은 최근 회동을 갖고 “카라 활동을 계속한다”는 합의를 거쳤으며 25일부터 시작되는 일본 활동 역시 재개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한류’가 무너지는 것보다 슬픈 건 그 안에 있는 사람의 마음이 망가지는 거죠.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