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19일
2010년 2월 19일
MBC 밤 7시 45분
준세, 지정, 혹은 준정, 지세. 대다수 작품의 팬들은 러브라인에 집중한다. 그러나 사실 에서 가장 드라마틱한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는 것은 다름 아닌 신애와 해리 커플이다. 자본에 근거한 계급의 한계를 뛰어넘어 연적이 되었다가 친구가 되었다가 때로는 동지가 되는 두 사람이 오늘은 ‘한옥집 할머니’라는 큰 적수를 함께 상대하게 된다. 이미 사자후 대결에서 승리를 거두며 빵꾸똥꾸보다 강력한 위엄을 자랑한 바 있는 자옥은 해리의 버릇없는 막무가내를 직접 고치고자 해리를 한옥집으로 불러들인다. 금지옥엽으로 자신에게 쉴드를 쳐주던 아빠가 없는 곳에서 상상을 초월한 혹독한 겨울 캠프를 맞은 해리에게 의지할 곳은 아무래도 엉겁결에 동참하게 된 신애 밖에 없을 것 같다.
2010년 2월 19일
2010년 2월 19일
BBC 엔터테인먼트 밤 8시 45분
마술사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다. 장막을 걷으면 자유의 여신상이 사라지는 데이비드 카퍼필드처럼 블록버스터적인 쇼를 추구하는 마술사가 있는가 하면, 상상을 초월하는 잔혹한 설정을 천연덕스럽게 소화하는 크리스 엔젤 같은 부류도 있다. 영국의 유명 콘텐츠를 꾸준히 소개하고 있는 BBC 엔터테인먼트에서 오늘부터 2번째 시즌을 방송하는 의 주인공인 데런 브라운은 심리적인 트릭으로 사람을 홀리는 그야말로 사이컬로지컬 일루셔니스트다. 영국에서 그는 생방송 중에 로또 번호를 맞추는 마술로 이미 파란을 일으킨 바 있으며 2008년에는 경마 결과를 적중하는 그의 마술 트릭을 밝히는 다큐멘터리가 제작되기도 했다. 사람의 마음을 읽고 그 마음을 움직이기까지 하는 그의 능력이 절실한 여의도의 어떤 분들은 특별히 방송 녹화를 권한다.
2010년 2월 19일
2010년 2월 19일
KBS2 밤 11시 5분
지난주, 의 소녀들은 첫날밤을 맞이하며 민낯을 공개하는 대모험을 감행했다. 그러나 오늘 방송분에서 아무래도 소녀들은 가능한 최대한의 단장을 하고 출연할 것 같다. 병장 곰태우의 독과점을 위협하는 게스트들이 출연하는 날이기 때문이다. 가장 입담이 기대되는 손님은 아무래도 써니에게 ‘보석이 오빠’로 불리는 김지석, 그리고 소녀시대는 물론 김신영과도 각별한 친분을 과시하는 김희철이다. 그 외에도 G7이 공개하는 각자의 인맥은 제법 화려하다. 경쟁적인 전화 연결로 나르샤를 “효진이 누나”라고 부르는 박태환, 오랫동안 김태우와 우정을 쌓아 온 비, 효민과 의외의 친분을 가진 이서진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은 오늘 방송의 보너스다. 과연 이들 중에 직접 유치리를 찾아 소녀들이 준비한 밥상을 받을 의리의 손님을 누구일까.

글. 윤희성 nin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