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박한별
세븐,박한별
세븐-박한별이 함께 찍은 사진 인터넷에 유출. 지난 10일 공개된 두 사람의 사진에는 두 사람이 머드팩을 함께 한 모습과 함께 ‘20080330 Happy 6th anniversary, 6년째 연애중’이라는 문구가 써있었다. 또한 박한별의 미니홈피에는 이 사진과 같은 모습을 한 박한별의 사진이 올라갔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의 소속사는 특별한 입장을 보이고 있지 않다.
보도자료
아이돌이 교제 좀 하면 어떠냐고 할 수는 있죠. 하지만 사진까지 공개되는 걸 보고 쿨할 수 있으면 팬이 아니기도 하죠 (…..)

한국에서도 활동했던 과거 미국 <플레이보이> 모델 이승희, 2년 전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11일 이승희의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승희는 지난 2007년 5월 5일 미국인 제레미 베이커와 결혼했다고. 제레미 베이커는 이승희의 오랜 남자친구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이 분이야말로 PC통신시절 ‘검색어 1위’였는데… ^^;

박휘순, 11일 여의도 MBC 방송센터 지하 1층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식신원정대> 현장공개에서 신봉선과의 교제설에 대해 “그에 관해서는 수천번 밝힌 것 같다. 신봉선이 한 번만 더 그와 관련해 언급하면 고소하겠다고 했다. 신봉선이 아예 언급도 하지 말라고 신신당부했다”고 말해. 또한 박휘순은 <식신원정대>의 MC가 된 것에 대해 “이렇게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에 MC로 들어왔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다. 이수근 자리에 대신 들어온 만큼 부담감 역시 크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케이블로 잘 돼서 구준표 머리를 하고 신봉선에게 대시 하는 거예요! (그 사이에 신봉선은 더 잘 될 거 같기도 하지만….)

정형돈, 11일 방영하는 KBS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해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한 질문에 “내 여자친구는 내기의 여왕이다. 어떤 일이든 돈 내기를 해야 직성이 풀리는 승부욕이 있다”고 말해.
보도자료
웃기기 내기? (전 여자친구에 걸……)

가수 이소라, 지난 8일 공연 마지막에 “오늘 내 노래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여기까지 오신 분들에게 이런 노래를 들려드리는 건 미안한 일이다. 입장료를 받으면 안 될 것 같다”고 말해. 이에 따라 이소라의 소속사는 관객에게 환불 조치를 했다. 이 날 공연은 이소라가 이 멘트를 하기 전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진행됐다.
보도자료
왠지 이거 이소라보다 노래 못 부르는 가수들 사이에서 유행할 것 같은 불길한 예감.

윤상현, ‘삼성 하하하 캠페인 2009’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자신의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극중 천지애의 성격에 은소현(선우선)의 외모가 좋지만 양봉순(이혜영)처럼 남편에게 지나치게 잘하는 여자는 오히려 부담스럽다”고 말해.
보도자료
당신은 역시 (조금 찌질하고 매우 귀여운) 나쁜 남자.

영화 <7급 공무원>, 11일 250만관객 돌파. <7급 공무원>의 배급을 맡고 있는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주말 전국 392개 스크린에서 45만 2316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관객 248만 512명을 기록했다. 11일이면 250만 관객 돌파가 확실하다”고 밝혔다. <7급 공무원>은 지난 주말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보도자료
요즘은 영화건 드라마건 생각 없이 볼 수 있는 게 최고인가봐요.

가수 크리스 브라운, 최근 일어난 리한나의 누드 사진 유출과 관련이 없다고 부인. 미국 연예 사이트 할리스쿱은 11일 크리스 브라운이 리한나의 누드 사진 유출 사건에 전혀 관계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보도했다. 크리스 브라운은 최근 인터넷에 유출된 리한나의 사진 중에 그로 보이는 사진이 있어 사진 유출의 장본인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다.
보도자료
혹시라도 이게 사실이면…. 크리스 브라운은 CB(Chris brown)가 아니라 GB(Gyo Bin) 되는 거죠.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퀴즈 프린스’, 지난 10일 AGB닐슨미디어 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3.8% 기록. 이는 지난 3일의 4.2%보다도 하락한 수치다. 이날 ‘퀴즈 프린스’에는 한나라당 홍준표 의원이 출연했다.
보도자료
요즘 <일밤>은…… 삽으로 땅을 파다 파다 파면 온천이라도 나올 거라고 믿는 거 같아요.;

주병진, 음주운전으로 불구속 입건. 경찰에 따르면 주병진은 지난 9일 오후 9시59분경 서울 마포구 연남동 인근 대로에서 면허취소 기준(0.1% 이상)을 넘긴 혈중알코올 농도 0.103% 상태로 자신의 벤츠 차량을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하지만 주병진은 음주 측정 결과에 불복해 채혈을 요구했다고.
보도자료
대체 이 분은 언제쯤 연예면에서 보나요? ㅜㅜ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