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지창욱 인스타그램
지창욱 인스타그램
배우 지창욱이 자신의 SNS에 흡연 영상을 올려 논란을 일으킨 가운데, 팬들이 성명문을 발표하고 대신 사과했다.

20일 디씨인사이드 지창욱 갤러리에는 이번 흡연 영상 논란과 관련해 팬들이 발표한 성명문이 게재됐다.

팬들은 성명문을 통해 “최근 지창욱의 SNS로 인해 갑론을박이 벌어지는 부분에 대하여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다”며 “지창욱이 유명 연예인으로서 사회적으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기 때문에,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신중했어야 하지 않나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어야 할 연예인이 괜한 구설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인 것 같아 팬들이 대신 사과드리며, 향후에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창욱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앞서 지창욱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너무 춥고 잠도 안오는데 행복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지창욱이 담배를 피우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논란이 됐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청소년들까지 쉽게 접할 수 있는 개방적인 공간에 연예인이 흡연 영상을 공개한 것은 경솔했다고 꼬집었다. 그러나 다른 네티즌들은 담배는 기호식품일 뿐이며 이를 SNS에 올리는 것은 지창욱의 자유라고 반박했다.

지창욱은 최근 종영한 tvN ‘날 녹여주오’에 출연했다.

배우 지창욱./ 사진=텐아시아DB
배우 지창욱./ 사진=텐아시아DB
다음 지창욱 갤러리에서 발표한 성명문 전문입니다.

성 명 문

지창욱 갤러리에서 공식 입장을 표명합니다.

팬들은 최근 지창욱의 SNS로 인해 갑론을박이 벌어지는 부분에 대하여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팬들은 지창욱이 유명 연예인으로서 사회적으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기 때문에,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신중했어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어야 할 연예인이 괜한 구설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인 것 같아 팬들이 대신 사과드리며, 향후에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창욱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2월 20일

지창욱 갤러리 일동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