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세븐틴의 에스쿱스. / 서예진 기자 yejin@
그룹 세븐틴의 에스쿱스. / 서예진 기자 yejin@


그룹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에스쿱스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공지했다.

소속사는 “에스쿱스는 최근 심리적인 불안 증세를 호소해 확인 중에 있다”며 “본인과 멤버들의 신중한 논의 끝에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는 방향으로 결정 내렸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에스쿱스의 건강 및 활동에 관련해 무리한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드리며 추후 스케줄 및 회복 상황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겠다”라고도 덧붙였다.

◆ 다음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 군의 건강 상태에 관련하여 공지드립니다.

에스쿱스 군은 최근 심리적인 불안 증세를 호소해 정확한 진단을 받고자 다방면으로 정밀하게 확인 중에 있습니다. 이에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 에스쿱스 본인과 세븐틴 멤버들의 신중한 논의 끝에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는 방향으로 결정 내렸습니다.

항상 세븐틴을 사랑해주시고 아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에스쿱스 군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우선으로 조치를 취할 것이고 언제나 아티스트 건강과 보호를 위해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에스쿱스 군의 건강 및 활동에 관련하여 무리한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드리며 추후 스케줄 및 회복 상황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