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트와이스 ‘Feel Special’ 티저 영상./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Feel Special’ 티저 영상./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의 지효의 신곡 ‘Feel Special'(필 스페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3일 트와이스 공식 SNS에 공개한 티저 속 지효는 특유의 화려한 이목구비에 블링 블링한 액세서리를 더해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빛나는 수많은 배경 가운데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지그시 응시하고 있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는 23일 발매하는 ‘Feel Special’은 전작들과는 다른 새로운 메시지에 서정성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데뷔 이래 4년간 우뚝 서있는 트와이스의 진솔한 이야기와 ‘따뜻한 말 한마디가 위로되길 바라는 마음’을 실었다.

이 곡은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트와이스의 매력을 깊게 녹여냈다. 여기에 ‘KNOCK KNOCK'(낙 낙)을 비롯해 수많은 명곡을 쓴 이우민이 편곡에 참여해 히트곡 탄생을 기대케 한다.

트와이스도 작사가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멤버 전원이 가사 작업에 참여한 6번 트랙 ’21:29’는 팬들에게 받은 편지에 대한 답가로 알려졌다.

트와이스 미니 8집 ‘Feel Special’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베일을 벗는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