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김동준이 JTBC ‘아는 형님’에서 먹는 걸로 설움을 당했던 일화를 털어놨다.

15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는 임원희, 이엘리야, 김동준이 전학생으로 찾아왔다.

김동준은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자신이 서울 와서 처음으로 서러움을 느꼈을 때가 언제였는지를 문제로 냈다. 서장훈은 “회를 먹는데 매니저는 한 점씩 먹는데 니가 여러 점 먹어서다”라고 말해 답을 맞혔다.

김동준은 “연습생 초반 때다. 고향이 부산이다 보니 주말에는 연습이 없으면 다 집에 가는데 나는 숙소 생활하고 갈 데가 없으니 연습을 했다”며 “매니저 형이 부산에서 왔으니 회 사준다고 했다”고 당시를 설명했다. 김동준은 “회를 먹던 도중 매니저가 젖가락을 놓으며 ‘누가 촌스럽게 회를 두 점씩 먹냐’고 했다”고 전했다. 김동준은 “나는 회를 하나씩 먹어본 적이 없다”며 “누가 회를 수직으로 먹냐 수평으로 들어가서 먹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17~18살, 어린 마음에 상처를 받았다”고 말했다.

서장훈이 당시 매니저의 나이는 어땠냐고 묻자 김동준은 “나보다 10살 많았다”고 털어놨다. 서장훈은 “그 친구도 젊었다. 없는 돈으로 사주는데 자기도 좀 먹어야 하는데 네가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근은 “동준이 네가 눈치가 없었다”며 웃었다.

김동준은 “그러고 나서 데뷔 초반까지도 회를 안 먹었다”고 말했다. 그리고는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회는 원래 두 점씩 먹는 거 아니냐’고 물었다”고 했다. 당시 친구는 “내려오라”면서 “우리집에 회 많다”고 했다고 한다. 김동준은 “친구 아버지가 횟집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회가 비싼 줄도 몰랐다”고 말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