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배우 이서진이 31일 오후 서울 역삼동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열린 OCN 드라마틱 시네마 ‘트랩’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이서진이 31일 오후 서울 역삼동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열린 OCN 드라마틱 시네마 ‘트랩’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
OCN 드라마틱 시네마(Dramatic Cinema) ‘트랩’의 이서진이 배우 김광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31일 서울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OCN ‘트랩’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이서진, 성동일, 임화영, 윤경호와 박신우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서진은 김광규가 KBS2 ‘해피투게더4’에서 밝힌 미담과 관련해 “광규 형은 내가 아는 사람 중에 제일 안쓰러운 사람이다. 뭘 억지로 주고 싶어서 주는 게 아니다. 정말 안 쓰러워서 마음이 갔고, 도와주고 싶어서 그랬다. 늘 뭔가를 해주고 싶은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서진은 “광규 형과 ‘트랩’을 함께 할 지 몰랐다. 성동일 선배랑 밥 먹는 자리에 껴있다가 갑자기 캐스팅됐다. 그만큼 안쓰러운 사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서진은 “광규 형이 제일 친한 사람을 이서진과 성동일이라고 얘기한다. 나와 선배님이 가장 안쓰럽게 생각하는 사람이다”라고 덧붙였다.

성동일은 “광규가 오늘 늦게라도 온다고 했는데 오지 말라고 했다”고 농담을 던지며 친분을 과시했다.

또 성동일은 “‘트랩’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던 김광규의 연기가 나온다. 코미디 말고 진성이 나온다. 감정 연기가 제대로 나온다.

‘트랩’은 OCN이 처음 선보이는 ‘드라마틱 시네마’ 장르로, 알 수 없는 덫에 걸린 국민 앵커 강우현(이서진)의 충격적인 전말을 그린 드라마다. 오는 2월 9일 오후 10시 20분 첫 회가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