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일억개의 별’ 박성웅, 서인국, 고민시/사진제공= tvN ‘일억개의 별’
‘일억개의 별’ 박성웅, 서인국, 고민시/사진제공= tvN ‘일억개의 별’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이하 ‘일억개의 별’)에서 서인국·박성웅·고민시가 ‘살얼음 삼자대면’ 위기를 맞는다.

첫 회부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빠른 전개와 충격적 운명으로 얽히고 설킨 미스터리 멜로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일억개의 별’. 제작진은 5~6회 방송을 앞두고, 삼자대면하는 김무영(서인국 분), 유진국(박성웅 분), 임유리(고민시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4회에서 유진국이 김무영을 여대생 살인사건 용의 선상에 올리고 본격적인 조사에 착수했다. 범행 현장에 있던 스노우볼 순서를 똑같이 말하고 집에 죽은 여대생을 살해한 트로피가 발견되는 등 여러 물증이 김무영을 가리켜 그가 진짜 살인자인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전개가 이어졌다.

공개된 세 사람의 삼자대면 스틸컷은 5~6회 방송에서 어떤 진실이 밝혀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유진국이 진실을 숨기려는 은폐커플(김무영·임유리)을 향한 수사에 박차를 가하며 안방극장을 숨죽이게 만들 예정이다.

사진에서 방어적인 태도를 보이는 임유리와 달리 김무영, 유진국은 서로를 빤히 바라보고 있다. 대결하듯 팽팽한 두 남자의 시선이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든다. 특히 서인국을 향한 박성웅의 시선이 얼음처럼 차가워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대생 살인사건 진실을 둘러싸고 박성웅이 미처 발견하지 못한 또 다른 반전이 밝혀진 것인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제작진은 “김무영이 형사 유진국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 그를 교란시킬 예정”이라며 “더욱 치열해진 두 사람의 심리전과 극한 두뇌 싸움이 펼쳐질 것”이라고 귀띔했다. ‘일억개의 별’ 5회는 1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