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선다방 – 가을 겨울 편’. / 사진제공=tvN
‘선다방 – 가을 겨울 편’. / 사진제공=tvN
설렘 지수를 높일 ‘선다방’ 예고편이 공개됐다.

19일 tvN 예능프로그램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의 첫 방송을 미리 볼 수 있는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방송에 임하는 출연진들의 깨알같은 멘토링, 예상을 뛰어넘는 맞선 남녀들의 각오와 만남 현장이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많은 사연 신청자로 인해 오랫동안 기다린 맞선남녀, 무한 지식을 자랑하는 역대급 스마트 남녀 등 지난 시즌과는 또다른 매력을 소유한 청춘들의 등장에 스튜디오가 술렁거릴 정도였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오랜만에 ‘선다방’ 문을 여는 카페지기들의 모습이 시작부터 눈길을 끈다. 커피를 내리는 방법도 잊을 만큼의 시간이었지만 전혀 어색함을 찾아볼 수 없는 케미로 다가올 ‘가을 겨울 편’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막내로 합류한 배우 윤박의 진중함과 뜻밖의 허당 매력이 더욱 활기찬 선다방을 예고한다.

예고편에는 베일에 싸인 맞선 남녀들의 모습도 잠시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계속 손을 떨어서 물도 못 마시겠다”는 한 맞선남의 솔직하면서도 임팩트있는 고백에 카페지기들의 마음도 술렁였다. 특히 첫 만남을 가진 맞선남녀의 대화 중 “오일 파스타를 좋아한다”는 맞선녀의 말에 “잘하는데 제가”라고 돌직구를 날리는 맞선남의 멘트는 달콤 지수를 급상승시키며 여전히 달달한 선다방을 기대하게 만든다.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은 오는 10월 1일 처음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