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용준형 ‘무슨 말이 필요새해’ 티저 캡처
용준형 ‘무슨 말이 필요새해’ 티저 캡처
가수 용준형이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곡 ‘무슨 말이 필요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앨범 발매 당일인 오늘(9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정규 앨범 ‘GOODBYE 20’s’의 타이틀곡 ‘무슨 말이 필요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평범한 연인들의 일상이 담겼지만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하는 여자 주인공과는 달리 용준형은 시종일관 따분하고 지루한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Just Go Away 더 좋은 사람 만나. 니가 행복했음 좋겠어’라는 가사와 함께 용준형만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사랑이 끝나버린 남자의 솔직한 심정이 느껴진다.

타이틀곡 ‘무슨 말이 필요해’는 댄스홀 기반의 그루비한 리듬과 재즈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이 시작되는 시간과 끝나는 시간이 모두에게 똑같지 않듯, 어딘가에는 일어나고 있을 누구나 겪어봄 직한 현실 속 이별 이야기를 그려냈다.

용준형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특별한 의미를 더한 이번 앨범은 머물고 싶던 순간과 앞으로 다가올 시간, 그 어디쯤을 살아가는 자신의 이야기다.

용준형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GOODBYE 20’s’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