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JTBC 웹예능 ‘이옵빠몰까’ 송강(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강훈·이현준·정건주 / 사진제공=JTBC
JTBC 웹예능 ‘이옵빠몰까’ 송강(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강훈·이현준·정건주 / 사진제공=JTBC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인기 웹 예능 ‘이옵빠몰까’가 시즌 2로 돌아왔다.

오는 3월 10일 첫 공개되는 웹 예능 ‘이옵빠몰까’는 ‘이상형 종합 선물 세트’라는 카피 아래 4인 4색의 남자 출연진의 각기 다른 성격, 가치관, 연애 스타일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옵빠몰까’는 지난해 JTBC2와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동시에 방송된 ‘쇼미옵빠’의 디지털 스핀오프로, ‘쇼미옵빠’는 평균 7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옵빠몰까’의 주인공인 ‘옵빠’의 정체도 눈길을 끈다.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 출연 중인 신예 배우 송강, 연애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강훈, 정건주, 31만 팔로워의 톱모델 이현준이 그 주인공이다.

‘이옵빠몰까’를 연출하고 있는 홍시영 PD는 “4명의 출연자 모두 각기 다른 매력과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 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매주 4인 4색 남자들이 반전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영상을 준비 중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웹 뿐만 아니라 TV, IPTV, OTT 등 다양한 플랫폼을 포괄하는 크로스미디어(cross media) 콘텐트를 제작 유통한다. 지난해 디지털 드라마 ‘모먼트’ ‘상사세끼’, 크로스미디어 예능 프로그램 ‘사서고생’ 등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상형 종합 선물 세트 ‘이옵빠몰까’는 3월 10일부터 매주 수요일, 토요일 오후 6시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 페이지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