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킹콩 by 스타쉽
/사진=킹콩 by 스타쉽
배우 이동욱이 ‘For My Dear’ 아시아 투어 화보집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23일 지난 22일 진행된 ‘For My Dear’ 아시아 투어 화보집 사인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팬들이 가지고 온 화관, 머리띠, 캐릭터 팔찌를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다른 사진 속에서는 팬들의 이야기에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사인회에는 중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폭 넓은 연령대의 팬들이 모였다. 뿐만 아니라 이동욱을 보러 오기 위해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 찾아와 그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이동욱은 사인회를 찾아온 팬 한 명, 한 명에게 손깍지와 포옹으로 감사함을 표현했다. 그는 3시간이 넘게 진행된 사인회에도 지친 기색 없이 재치 있는 입담으로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어나갔다.

특히 이동욱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팬들에게 줄 선물까지 직접 준비해 팬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그는 200개의 캔들을 직접 만드는가 하면 무드등, 초콜릿, 포장백까지 세심하게 골랐다는 후문. 팬들을 향한 이동욱의 남다른 애정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지난 20일 발간된 ‘For My Dear’ 이동욱 화보집에는 약 320페이지에 달하는 아시아 투어 현장 및 비하인드 사진이 수록되어 있다.

사진과 더불어 이동욱의 진솔함이 엿보이는 인터뷰와 팬미팅 현장 메이킹 DVD도 구성되어 있다. 이동욱의 화보집은 각 온라인,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동욱은 매달 12일 V앱 및 V LIVE 채널에서 진행하는 ‘랜선 심야 데이트-On the air(이하 On the air)’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오는 1월 12일에 진행되는 ‘On the air’는 소규모 공개방송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동욱 V앱 및 V LIVE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