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메가박스
/사진=메가박스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수험생 여러분 고생했3!’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수험생 격려 이벤트보다 한층 더 풍성하게 구성했으며 영화 관람권 증정뿐만 아니라 할인 혜택,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첫 번째로 오는 30일까지 ‘자네 학생인가?’ 이벤트를 진행해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인증하면 영화 6천 원 관람권과 SKT 데이터 500MB를 증정한다.

수험생뿐 아니라 중고생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동반 1인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팝콘(R), 음료(R), 핫도그, 영화&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대박 콤보’와 팝콘(R), 음료(R), 나쵸, 영화&캐릭터 상품인 ‘쵸! 대박 콤보’를 8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 ‘어디서 응원 좀 해봤니?’는 메가박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수험생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1인 2매)에게 무료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16일까지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포인트 증정 실화냐?’ 이벤트를 진행해 신규 회원 가입 후 영화 관람 시 9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1999년과 2000년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6일부터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김신해 메가박스 마케팅팀 이벤트 담당자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올해도 메가박스가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험 생활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받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