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멜로망스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커버 / 사진제공=CJ E&M
멜로망스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커버 / 사진제공=CJ E&M
멜로망스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OST 커버 / 사진제공=CJ E&M

최근 ‘역주행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듀오 멜로망스가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연출 박준화, 극본 윤난중)의 OST Part 3 ‘사랑하고 싶게 돼’를 발표한다.

23일 ‘이번 생은 처음이라’ 측은 “멜로망스가 직접 작사·곡 및 가창에 참여한 OST ‘사랑하고 싶게 돼’ 음원이 오늘 오후 6시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랑하고 싶게 돼’는 간결한 멜로디와 이를 뒷받침하는 업템포의 탄탄한 스윙 리듬으로 구성된 곡이다. 멜로망스의 재지한 감성이 돋보인다.

김민석의 매력적인 음색과 피아노 등 여러 악기로 스윙 리듬을 표현한 정동환의 유려한 연주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이번 OST는 ‘이번 생은 처음이라’ 4회에서 세희(이민기)의 정장 차림에 반한 지호(정소민)의 모습을 그린 버스정류장 신에 삽입되며 관심을 얻었다.

멜로망스는 최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뒤 ‘선물’ 음원이 차트에서 역주행하며 1위까지 올라 ‘역주행 아이콘’으로 떠오른 남성 듀오다. 이번 OST는 이들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TV드라마 OST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가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신선한 설정과 공감을 부르는 스토리로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멜로망스가 참여한 OST Part 3 ‘사랑하고 싶게 돼’는 오늘(2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