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제공=IMX
사진제공=IMX
아이돌 데뷔의 꿈을 가진 연습생들의 성장기를 그리고 있는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이 소녀들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돌마스터.KR’은 걸그룹 데뷔를 꿈꾸는 10인의 도전을 다루는 청춘 드라마이다. 연습생들의 성장기는 물론 러블리한 매력까지 드러나며 매 회 눈길을 끌고 있다.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 하며 친자매 못지않은 돈독함을 자랑하는 이들은 쉬는 시간 내내 유쾌함과 발랄함으로 촬영장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전언. 이를 증명하듯 공개된 사진 속 연습생들은 촬영장 곳곳에서 긍정 에너지를 뿜어낸다.

이들은 촬영 쉬는 시간에 사진을 찍기도 하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와 귀여운 표정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보는 이들을 절로 웃음 짓게 만들고 있다.

‘아이돌마스터.KR’의 관계자는 “연습생들은 언제나 친자매 같이 서로를 챙기고 스태프들까지 챙긴다”며 “바쁘게 진행되는 촬영장에서도 소녀들의 웃음소리는 끊이질 않았다”고 전했다.

현장의 사기를 높이고 활력을 불어넣으며 존재만으로도 촬영장 곳곳에서 긍정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는 소녀들이 ‘아이돌마스터.KR’에서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