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엄정화가 아킬레스건을 제대로 저격 당하고 일상이 마비되는 충격을 경험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14회에서는 유지나(엄정화)가 젊은 시절 손을 놓아버린 아들 이경수(강태오)의 소식을 전해 듣고 흔들리는 감정을 추스르지 못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지나의 영혼을 이렇듯 흔들어버리는 주인공은 다름 아닌 지나가 젊은 시절 버린 아들 경수다. 시각장애인 윤성하라는 이름으로 지나의 곁을 맴돌고 있는 경수(강태오)는 이날 자신의 지인 중 앞을 보지 못하는 이가 있고, 그의 이름이 ‘이경수’라고 넌지시 밝히는 것으로 자신의 존재를 상기시키는 것은 물론 지나의 영혼을 뒤흔들어버리고 만다.

바라고 원해왔던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버려서는 안 될 것을 버려가며 성취를 일궜지만, 내내 지워지지 않는 상처로 남은 아킬레스건 경수의 소식에 지축이 흔들리는 충격을 받은 지나의 반응이 과연 어떻게 그려질지, 또한 지나는 앞으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관계자는 “앞을 보지 못하는 어린 아들을 두고 끝내 자신의 욕망을 따르는 삶을 살았지만, 그런 자신을 스스로 용서하지 못하는 지나의 아픔이 절절하게 그려지니만큼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지나의 과거를 추적하던 중 경수의 존재를 알게 된 박성환 회장(전광렬)이 복잡한 감정에 휩싸이면서도 지나를 끝내 놓지 못하는 모습 또한 그려지며 풍성한 전개가 이어진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