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의 정겨운이 전광렬을 향한 분노에 정점을 찍는다.

2일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10회에서는 아버지 박성환 회장(전광렬)에 대한 반발심이 극에 달한 박현준(정겨운)이 어머니의 자살 현장에 아버지가 함께 있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분노를 토해낸다.

지난 방송에서 나경(윤아정)을 통해 어머니의 자살 현장에 함께했지만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비밀스러운 동석자를 확인하고 충격에 휩싸인 현준은 이날 아버지 박성환 회장을 석연치 않은 자살 사건의 배후로 짐작하며 분노를 쏟아낸다.

살아생전 누구보다 사랑이 많았던 어머니. 그런 그가 택한 것이라곤 도무지 믿어지지 않았던 자살이라는 극단적 행동과 어머니의 삶을 비극으로 이끈 주범인 아버지가 그 마지막을 함께 했다는 사실에 의혹을 풀어줄 열쇠를 찾았다고 직감하는 것. 특히나 아버지가 어머니의 와병 중에도 스타가수 유지나(엄정화)를 향한 관심을 숨기지 않았음을 알고 있기에 불길한 예감은 현준을 몸서리치게 한다.

어머니에 대한 사랑과 연민이 남달랐던 현준이 사로잡힌 이 기분 나쁜 의혹의 진실은 과연 무엇인지, 아버지를 향한 분노에 정점을 찍은 현준은 과연 이 같은 정황 속에서 어떤 선택을 감행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여기에 꼬일대로 꼬인 박성환 회장 일가 구성원들의 살얼음판 같은 파워게임이 보태지며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휘몰아치는 전개로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현준의 어머니로부터 후원을 받았던 이경수(강태오)가 개안 수술 이후 이 죽음의 비밀을 풀어줄 단서가 될 편지를 두고, 이를 현준에게 전하는 문제에 대해 고민하는 내용 또한 보태진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낼 드라마로, ‘금 나와라 뚝딱’, ‘여자를 울려’ 등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력을 자랑해 온 하청옥 작가와 ‘욕망의 불꽃’, ‘내 딸 금사월’, ‘왔다 장보리’ 등 MBC 주말드라마 흥행불패 신화를 써온 백호민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엄정화·장희진·강태오·전광렬·정겨운·손태영·조성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